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남자 선글라스 추천 :: 벤자민 오버글라스

남자 선글라스 추천 :: 벤자민 오버글라스
요즘 남자분들도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아이템을 가방 속에 하나씩 갖고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아이템 중 가장 많은 것이 선글라스인데요. 오늘은 4계절 어떤 패션 코디에도 어울릴만한 남자 선글라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 벤자민 오버글라스
<벤자민 오버글라스>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칸투칸'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남자다운 멋을 내기 위해서 사각형 선글라스를 선택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득템한 아이템 함께 살펴보시죠^^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구성
벤자민 오버글라스 제품은 단단하고 고급스런 케이스와 안경프레임, 선글라스 취급설명서가 동봉된 구성입니다. 


남자 선글라스 벤자민 오버글라스는 유광 블랙 프레임(그레이 렌즈), 무광 블랙 프레임(그레이 렌즈), 브라운 프레임(브라운 렌즈) 세가지 색상의 프레임과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유광 블랙 프레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특징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수제 선글라스'라는 점입니다. 대량 생산이 가능한 일반 플라스틱 재질의 안경테와는 달리 사출성형이 불가능한 아세테이트 재질을 사용한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공정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가공한 수제 선글라스입니다. 덕분에 보다 정교하고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 만들어지고 재질의 특성상 화려한 독특한 컬러의 제품으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렌즈
확실히 수작업으로 제작된 선글라스라 그런지 프레임이 굉장히 고급스런 느낌을 풍깁니다. 아세테이트 재질 자체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런 느낌도 한 몫 하는 것 같구요. 벤자민 오버글라스는 착색렌즈를 사용하여 컬러가 균일하고 색감이 우수한 편이며, 눈이 편안하고 시야가 맑은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인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우선 시야가 어두워지고 장시간 착용시 눈이 뻐근하고 불편해지는데, 이 제품은 실내에서 착용해도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시야가 밝은 편입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렌즈
선글라스 렌즈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베수(Abbe's number) 수치가 높은 렌즈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아베수는 광학 유리의 빛 분산에 관한 성질을 규정한 양으로, 주로 렌즈나 프리즘 등의 색수차 보정을 위한 계산이 이용되는 수치입니다. 이 아베수 수치가 크면 클 수록 빛의 분산이 적은 렌즈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빛의 분산이 적어지면서 눈의 피로가 감소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벤자민 오버글라스는 CR-39 렌즈로 아베수가 58이나 되어 일반 렌즈보다 20 이상 차이가 납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특징
또한 자외선(UV)를 100%차단 하여 선글라스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안구가 자외선에 과다 노출 되면 눈의 표층이 침해 당해 자외선 안염 등의 질병이 생길 우려가 있는데,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는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패션 아이템으로써 선글라스를 활용하기도 하지만, 한 여름에 야외활동을 위해 눈 지킴이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 착용 컷을 보실까요?
지난 번 득템한 선글라스 촬영을 도와준 회사 동생이 이번에도 모델로 수고해줬습니다.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패션코디
일반적으로 선글라스는 그 모양과 형태에 따라서 아시안 핏(Asian fit)과 월드 핏(World Fit)으로 나뉘는데, 벤자민 오버선글라스는 콧대가 낮은 아시아 사람들을 기준으로 만든 아시안 핏 제품입니다. 모델로 참여해준 동생은 콧대가 높은 편인데, 콧대가 낮은 사람들도 안정된 착용감을 보여주더군요. 





▲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패션코디
캐쥬얼한 느낌이나 정장 스타일의 패션에도 잘 어울립니다. 얼굴 형태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요즘은 사각 선글라스로 코디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벤자민 오버글라스를 패션 아이템으로 추가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저 같은 사람들은 사각 선글라스를 많이 택한다고 들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디자인이 화려하면서(프레임)깔끔하고 착용감이 좋아서 자주 사용하게 될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무엇보다 이 정도 품질의 수제 선글라스를 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조금은 놀라기도 했구요^^; 왜 가격 이야기를 했는지 이 글 끝에 있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보시면 이해 되실 듯 합니다. ^^

4계절 어떤 패션 코디에도 어울릴만한 남자 선글라스 추천 제품으로 <벤자민 오버글라스>를 택해서 소개해드렸는데, 이 글 보신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론 만족해서 꼭 써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남자 선글라스 추천 <벤자민 오버글라스> ▶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