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노홍철이 수염을 깎아? #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노홍철이 수염을 깎아? #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과거 엽기수염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노홍철이 이번에 수염을 깎는 이색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2012년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질레트에서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를 출시하고 ‘2012 런던 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이벤트 홍모대사로 노홍철이 뽑혔더군요. ^^
 

대표팀의 금매달 개수를 맞추면 Aspire 노트북, 스포츠백, USB 등을 선물로 주는데, 이벤트 페이지의 동영상을 통해서 전문가의 힌트를 들을 수가 있더군요. ‘노홍철 10년만에 면도하다!’ 라는 컨셉의 이벤트 영상은 ‘노홍철, 면도하다!’ 를 시작으로 일정 기간에 한번씩 영상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노홍철, 면도하다!’ 영상은 여자친구가 수염이 따가워서 뽀뽀를 해주지 않는 상상을 하던 노홍철이 ‘그래! 결심했어!’ 를 외치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으로 수염을 밀어 버리는 영상이 나옵니다. 깔끔해진 외모로 변신한 노홍철! 왠지 모르게 옷을 벗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
 
 
두번째 ‘노홍철 왜 뛰고 있을까?’ 영상은 깔끔하게 면도한 노찌롱 리포터가 한체대 교육 분석학 박재현 교수님을 찾아가 실제 전문가는 금메달 개수를 어떻게 예상하고 있는지 들으러 갔는데요. 미국의 USB투데이는 4개, 호주의 헤럴드선 9개, 한국체육과학연구원 최대 25개를 예상하고 있다고 하는데, 박재현 교수님은 금메달 12개를 예상하고 계신다는 결론을 듣는 내용이죠.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께 전문가의 예상을 듣고 열심히 응모 했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로 공개된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티져 영상에서는 노홍철과 김성주가 ‘금메다~알~’을 외치며, 자리에서 일어나 이용대 선수를 외치며 금메달을 외치는데, 정작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보여주지 않는다죠. (티져 영상이 다 그렇지-_-) 
영상 마지막에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라는 멘트와 함께 나타난 홈페이지 정보에 ‘얘네가 왜 저렇게 흥분할까?’ 라는 궁금증이 생겨서 곧장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풀 영상을 보게 되더군요. (물론 두 번째 힌트도 궁금했습니다. ㅎㅎ)
 

세 번째 영상에서는 ‘김성주 캐스터가 예상하는 금메달 수는?’ 이라는 주제로 영상이 만들어졌더군요. 4년전 이용대 선수가 배트민턴 종목에서 금메달 따던 당시 소식을 전하던 김성주 캐스터가 노홍철과 함께 ‘금메다~알~’, ‘이용대 선수 금메다~알~’ 을 당시 상황을 떠올릴 수 있을 정도로 리얼하게 재연해줘서 뭔가 신나더군요! 이용대 윙크 세레머니를 따라하는 노홍철의 모습을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해주더군요 ^^
4년전 상황 재연이 끝나고 김성주 캐스터가 2012 런던 올림픽 금메달 예상 개수 분석이 들어가는데 이용대, 유승민, 박태환 등 구체적인 선수 이름과 양궁, 유도, 레슬링, 태권도 등 종목별로 분석해서 총 11개의 금메달을 딸 것이라 예상을 하더군요. 박재현 교수님의 12개와 김성 캐스터의 11개 중 어떤 것을 선택해서 이벤트에 응모할지 갑자기 고민에 빠졌습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팬들에 둘러싸여서 소리를 지르고 있는 노찌롱 기자의 모습이 나오고, 06월 15일에 질레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노찌롱 기자의 두번째 힌트를 기대해달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06월 15일에 노찌롱 기자의 두 번째 힌트까지 보고 응모하실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또 어떤 재미있는 영상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전 성격이 급해서 마지막 힌트 영상까지는 못참고, 바로 이벤트 응모를 해버렸습니다. ‘금메달 개수 맞추기’ 버튼을 선택하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계정을 통해 응모도 가능하고 SNS 서비스 없이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저는 트위터를 선택해서 응모했습니다.
 
 
전 과감하게 ‘26개’ 를 입력해서 응모했는데요. 대회 초반의 사격 및 양궁에서 금메달을 무난히 따줄 것 같고, 박태환 선수의 수영에서도 금메달, 늘 강한 종목인 유도와 탁구에서도 노려볼 수 있겠죠! 또한 레슬링 및 태권도, 여자 축구 등에서도 충분히 금메달을 노려볼 수 있으므로 전 지난 2008 베이징 올림픽 때보다 딱 2배인 ‘26개’ 를 예상해서 적었습니다.
이벤트를 떠나서 꼭 그렇게 됐음 좋겠네요. ^^
 
 
금메달 개수 맞추는 이벤트와 함께 영상에서 계속 소개되는 이 제품은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입니다. 금빛으로 둘러싸여 있는 고급스러운 모습 때문인지, 한정판이라는 것 때문인지 구매욕구가 마구 자극 되는군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은 노홍철이 이벤트 영상에서도 계속 얘기 했지만,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면도가 가능한 섬세한 면도날과 얼굴 윤곽을 따라 최적의 날을 유지하여 면도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또한 수염을 모아주는 마이크로콤과 면도젤을 분산시켜주는 컴포트가드, 그립감을 높여주기 위해서 인체공학적으로 면도날 핸들을 만들었다는 점이 눈에 띄는 점이네요.
2012 런던 올림픽 한정판 제품으로 나왔다지만,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회사인 질레트에서 내놓은 제품이라 그런지 신뢰도가 높고 이벤트 제품은 착한 가격으로 나와서 저도 하나 구매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수염이 많이 안나는 편이라 전기 면도기를 쓰고 있었거든요^^;)
 
2012 런던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을 구매해보시고,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2012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세요^^
상품이 꽤 푸짐해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2012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 참여 ▶ [바로가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 상세 정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