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추천 썬바이저 카드포켓, 주차전화번호판, 논슬립패드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자동차용품으로 세차용품과 주차전화번호판 정도는 기본적으로 구매 하시는데, 특정한 상황에서 꼭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평소에는 그러려니 하면서 차량 운행하셨겠지만, 이 제품들 보시면 무릎을 탁! 치는 분들 분명 계실꺼예요. (저만 해도 운전을 8년 정도 했는데 이런 아이디어 상품을 왜 진작 생각 못했지.. 라고 생각 했다죠^^;)
(시간이 안나서 어쩔 수 없이 주차장 안에서 찍다보니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 ㅠ 대충 봐주세용^^;)
우선 대부분의 자동차에 기본적으로 있다고도 할 수 있는 '주차전화번호판' 입니다.
급한일로 잠시 주차 할 때, 주차 가능 지역인지 아닌지 애매한 지역에 주차 할 때, 주차전화번호판은 필수 아이템이죠!
위 아이템은 하늘색 계열로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음각으로 처리된 번호 부착면 위에 번호 스티커를 하나씩 부착해줍니다.
번호 스티커가 쉽게 떨어지는 편이라 음각에 부착한 후 꾹~꾹~ 눌러 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
차량 대시보드에 잘 보이도록 올려주시면 끝입니다. 예전엔 뒤쪽에 놔뒀었는데 요녀석은 대시보드에 올려둬도 괜찮은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하늘색 계열이라 더 맘에 드는 듯.. ^^
받침대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스티커가 따로 필요 없이 대시보드에 살짝 올려두기만 하시면 됩니다.
번호를 010-1234-5678 과 같이 편한 형태로 해두고 사진 찍었음 됐을텐데 센스 없이 실제 번호로 입력하는 바람에 모자이크 처리를 많이 해버렸네요^^; 안그래도 어둡게 나온 사진이 더 엉망진창이 되어버린=_=
암튼 이 상품은 스티커가 총 네 세트가 제공되므로 번호가 바뀐다고 해도 언제든 바꾸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스카이블루, 오렌지, 민트 세 가지 색상과 양 캐릭터, 강아지 캐릭터가 있으므로 원하시는 캐릭터/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3,000원으로 매우 저렴하죠!
차량용품 주차전화번호판 구매 페이지 ▶ [바로가기]
다음은 제가 무릎을 탁! 쳤던 아이디어 상품인 '논슬립패드' 입니다.
차량 운행 중 휴대폰이나 동전, 선글라스 등등 어디 놔둬야 할지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를 위한 센스 넘치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겉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표면이 실리콘 재질의 엠보싱으로 되어있어서 차량 운행 중 미끄러지기 쉬운 물품들을 올려두기에 딱입니다.
두께가 3mm 정도로 꽤 두꺼운 편입니다. 벌집모양의 엠보싱 구조라 도로에서는 물론이고 차량 방지턱을 지날 때에도 충격이 완화되어 올려둔 물건이 떨어지지 않게 잘 잡아줍니다. 뒤쪽은 양면 테이프를 따로 준비 할 필요가 없도록 부착이 가능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올려두고 꾹~꾹~ 눌러주면 바로 부착됩니다.
조수석 앞의 대시보드에 올려봤는데요. 사진 찍을 때 초점을 잘못잡아서 정확하게 나와야 할 캐릭터 부분이 흐릿하게 나와버렸네요^^; 일단 부착은 편한 편인데 차량에 따라서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고는 생각 되더라구요^^;
올려둔 스마트폰은 HTC Desire HD 입니다. 액정크기가 4.3 인치인 스마트폰이므로 대략 크기를 짐작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올려두고 손으로 상하좌우로 움직여 봤는데 확실히 안정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먼지로 인해서 패드의 마찰력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하는데, 이 경우 물로 헹구면 간단하게 초기와 동일한 부착력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장기간 사용하는데도 문제 없을 듯!!
브라운, 블루 두 가지 색상을 판매하고 있으니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도 5,000원으로 매우 착해요! ^^
차량용품 논슬립패드 구매 페이지 ▶ [바로가기]
다음은 주유소에서 쓰는 포인트 카드나 주차권등을 둘 곳이 없어서 입에 물고 운전을 하거나 문에 꽂아두는 분, 썬바이저(sun visor) 에 꽂아두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인 '썬바이저 카드포켓' 을 소개합니다.
썬바이저 카드포켓은 운전석 상단 썬바이저에 부착 할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전면은 카드를 꽂을 수 있고, 측면은 펜을 꽂을 수 있습니다.
후면은 고무밴드가 있어서 운전석 상단 썬바이저 사이즈에 맞춰 충분히 늘려서 간단히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그리 두껍지는 않습니다.앞서 말씀 드렸던 펜 꽂을 수 있는 고무밴드가 있습니다.
간단히 카드 두 개 꽂아 봤는데요. 주유소에서 쓰는 카드나 주차권, 각 종 차량 운전시 필요한 포인트 카드를 꽂아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필요하게 지갑만 두꺼워졌는데 이 참에 빼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상단 썬바이저에 고무밴드를 이용해 부착시켜 봤습니다. 스포츠용품에 사용하는 고무밴드를 쓴다고 하더니 확실히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더라구요. 고속주행시에도 움직이지 않고 카드나 펜을 빼고 꽂아도 고정된 상태로 움직이지 않더군요^^ 썬바이저에 좌측이든 우측이든 원하시는 방향에 꽂으면 됩니다. 색상은 브라운과 오렌지를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주차장에서 찍다보니 너무 어두워서 후보정을 살짝 했는데 색상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마지막 사진의 색상은 실물과 다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차량용품 썬바이저 카드포켓 구매 페이지 ▶ [바로가기]
차량용품 중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구비하면 좋을 것 같은 주차전화번호판, 논슬립패드, 썬바이저 카드포켓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됐음하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