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인테리어액자, 분위기 전환!
집에 들어서면 예쁜 그림이나 유명 화가의 그림, 멋진 사진 등이 바로 보이는게 좋아서 유명 화가의 그림으로 만들어진 달력을 걸어두곤 했습니다. 하지만 유화 특유의 질감 때문인지 1년 넘게 걸어두니 약간 질리는 맛이 있어서 거실인테리어액자로 좋은 제품들을 찾아 이번에 하나 장만했습니다.
네이버에 '에덴미술' 이라고 검색하면 스토어팜으로 연결되는 사이트가 나오는데, 예전에 찜해두고 간간히 쿠폰 올 때마다 들어가보던 곳이었습니다.
국내 인기작가 그림, 센스있는 그림선물, 해바라기 그림, 꽃 그림, 사과그림, 인기 명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품들을 선택해볼 수 있는데, 저는 풍요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그림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노란색이 많이 섞인 그림 위주로 선택해봤습니다.
거실에 둘 그림과 선물용 그림 두 개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 되어서 (주문 뒤, 2일) 선물해야 하는 일정에 맞출 수 있어서 개인적으론 배송 속도에는 만족했습니다.
그림은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손상 없이 배달 완료!
사진이 약간 밝게 나왔는데, 한 톤 낮은 노란색 꽃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품질이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오히려 좀 더 짙은 노란색 꽃이 있다면 하나 더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액자는 두꺼비집 가리개 용도로도 제작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걸이는 끈 형태로 되어있어서 벽에 못을 박고 걸어두면 간단히 거치가 가능합니다.
고급 패브릭 캔버스 천, 고급 삼나무 원목 액자, 친환경 잉크(작가의 판화작품용)를 활용해서 액자를 만들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품질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앞으론 집에 들어오자마자 예쁜 모란꽃이 저를 맞이해주겠네요. 행운과 돈을 가져다주고, 부귀와 명예를 상징하는 부귀화, 꽃들의 왕 '모란꽃'.
거실인테리어액자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꽃도 많으니, 각자 스타일에 맞춰서 고르면 될 것 같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