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플러스, 현명하게 포인트 쌓는 방법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죠? OK캐쉬백 서비스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이 쌓이면 실제 현금으로 캐쉬백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
OK캐쉬백 서비스는?
롯데리아, 엔젠리너스, 카페베네, ABC마트, AJ렌터카, CGV, CU, SK에너지 등 전국 각지의 중대형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87개 제휴사 운영 중)
요즘은 OK캐쉬백 전용 카드보다는 체크 카드, 통신사 멤버쉽 카드 등을 통해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저 또한 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옥션,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고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G마켓 50% 할인 쿠폰, 11번가 50% 할인 쿠폰, 배달통 67% 할인 쿠폰 등을 발급 받아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고 있습니다.
배탈통 앱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최근에 꽤 쏠쏠하게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소식 잘 찾아 다니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것 같은데, OK캐쉬백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여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현재 81개나 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맥심 모카골드 이벤트와 익스피디아 이벤트, 그리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69% 할인 이벤트가 눈에 띄어서 바로 응모했습니다.
또다른 매력적인 서비스, OK캐쉬백플러스
OK캐쉬백 제휴사에서 쇼핑이나, 제품 구매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신용카드, 폰빌, 계좌이체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추가로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충전 방식은 사용자가 한 번 더 액션을 취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포인트 충전도 '계좌이체로 간단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한 번이라도 생각해보신 분이 있다면 또다른 매력적인 서비스인 'OK캐쉬백플러스'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이 서비스는 은행계좌이체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를 '자동충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나의 잔여 금액이 3만원 / 5만원 / 7만원 / 10만원 등 특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5만원부터 20만원까지 충전되어 매우 간편합니다.
게다가 OK캐쉬백 플러스 사용자는 기존 OK캐쉬백 서비스에 추가 혜택까지 주어지는데요. 충전 시, 1%의 포인트가 추가로 선적립되고,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 30%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 수수료도 무료!)
사실 마트나 백화점에서 포인트를 쌓기 위해 특정 카드를 사용하게 되는데, 보통 10만원 사용 시, 0.1% 적립을 해주는 형태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현명하신 분들은 바로 눈치채셨겠지만, OK캐쉬백이 가능한 카드를 신청해 OK캐쉬백플러스 서비스를 신청하고 충전 시마다 1%를 먼저 받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VIPS, 아웃백 등에선 할인 받고, 배달의민족 앱과 블랙야크 등에서 결제할 때 추가 적립, 홈플러스, CGV 등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쌓는 것은 당연히 그대로 유지해서 사용할 수 있구요.
잘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고급 정보를 알려드리면, 11번가에서 쇼핑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매월 15일에 OK캐쉬백을 사용해 결제하면 11%(최고 1만원)을 5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은 무조건 활용해야겠죠?!
1월 한 달간 이벤트 진행 中
OK캐쉬백 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현재 1월 중 신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씩 2천 포인트 ~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일 5~10포인트는 100% 당첨되므로 서비스 신청 후, 매일매일 추가 포인트를 쌓으시길 바랍니다.
OK캐쉬백 플러스 서비스 신청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