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그로우, 탈모 고민 해결되나?
지난 1월 6일(화)부터 9일(금)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 Show) 2015가 개최되었습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IT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눈을 번쩍 뜨게 만들었던 제품이 있어서 간단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분명 저처럼 모니터 앞으로 한층 다가오는 분 있을 듯!)
뭔가 미래에서 온 듯하면서 해괴망측한 듯 하면서 디자인은 개취라지만, 절대 좋아하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을 채용한 이 제품은 바로 아이그로우(iGrow)라는 이름의 모발 성장 촉진을 위한 디지털 제품입니다.
뭐? 모발 성장? 탈모용 제품이라는 거?
..라며 눈을 번쩍 뜬 분들 분명 있을 것 같은데요. 미국 아피라 사이언스(Apira Science)에서 CES 2015를 통해 아이그로우 모발 성장 시스템(iGrow Hair Growth System)을 선보였습니다.
아이그로우 모발 성장 시스템은 핸즈프리 형태의 저 수준 레이저 치료(LLLT: low level laser therapy) 모발 성장 기기로 FDA 승인을 취득한 제품으로 적색 레이저와 LED 광선을 결합하여 모낭층의 세포를 활성화 해 모발을 다시 자라게 해준다고 합니다.
아이그로우 모발 성장 시스템의 임상 연구 결과 16주간 치료 후 모발 성장이 39% 늘어난 것을 확인했으며, 레이저 브러시와 비교했을 때 전체 모발 성장이 두 배로 늘어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0주 정도 빨랐다고 합니다. (이것만으로도 대박이네요!)
아이그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동영상과 이미지들을 확인해보니, (물론 자사 홈페이지 내용이라 100% 신뢰할 수 없다고 치고) 실험 결과만큼만 효과가 나와줘도 남성들이 탈모로 더 이상 고민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속적인 레이저 치료를 받으러 다니는 분들은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을텐데, 아이그로우의 효과가 입증만 된다면 너도나도 구매할 것 같네요.
아이그로우 모발 성장 시스템은 FDA 승일을 받은 최초의 가정용 핸즈프리 탈모 치료 장치로 남녀 모두에게 동일한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 크기로 보나 사용법으로 보나, 집에서 간편하게 탈모 치료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탈모 치료를 위해 알약을 복용하거나 스프레이, 용액 형태의 제품을 직접 분사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피라 사이언스 측에 의하면 아이그로우는 저 수준 레이저 치료(LLLT)를 통해 탈모 치료를 위해 상요되는 의약품과 달리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Zero Side-effects 란 말을 의료 기기에 쉽게 쓸 수 있는게 아니죠.)
탈모 치료를 하기 위해 의약품을 사용하다 끊으면 다시 탈모로 고생하고, 가발을 사용하자니, 머리숱을 포기하고 1년 단위로 매번 교체해줘야 하는 불편함을 아이그로우 하나로 과연 해결 할 수 있을지 정말 정말 궁금하고 기대 됩니다.
게다가 이 녀석은 치료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헤드폰과 3.5mm 오디오 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연결해서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피아노 연주곡을 틀어두고 졸면서 치료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아이그로우의 장점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695), 6개월 환불 보장 시스템까지 제공해 제품에 대한 확신과 고객에게 직접 검증 받겠다는 그들만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점인 것 같습니다. 물론 환불 조건은 있지만, 렌탈한다는 개념으로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하면 되니, 충분히 지불할 만한 비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환불 조건은 18% 가격 차감 및 반환 운송 비용 지불)
아직 국내 사용자가 없으니, 지금 당장 구매해서 1호 사용자가 되어볼까 살짝 고민하고 있지만, 우선 다른 방법으로 치료 좀 더 해보고 효과가 많다는 얘기를 듣게 되면 그 때 구매해봐야겠습니다.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구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아이그로우 홈페이지 ▶ http://www.igrow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