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셀프네일박스, 네일아티스트 류온류와 콜라보레이션!
미미박스에서는 매달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박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 매진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끔 관심 있는 상품을 늦게 발견해서 못사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_=)
이달의 스페셜 박스는 셀러브리티들의 손끝을 화려하게 빛낸 네일 아티스트 류온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박스로 건강한 손톱을 위한 케어 제품부터 손톱을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네일 도구와 유니크한 포인트 네일 아이템까지, 개성만점 셀프 네일의 모든 것을 모아둔 셀프네일박스입니다.
그럼, 미미박스 셀프네일박스의 구성과 각 제품의 사용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아래 사용기는 역시나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미미박스의 컨셉은 바로 ‘셀프 네일 박스’ 입니다! 유난히 꿀꿀한 날, 각자 기분 전환 방법 한두가지씩은 있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들이 가장 간편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네일 케어라고 생각해요 :D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 가꾸고, 밋밋했던 손톱에 컬러링을 하는 것만으로도 뭔가 마음이 사르륵 풀리더라구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네일샵에 가서 전문가에게 케어를 받는 것이지만, 스트레스 쌓일 때마다 네일샵에 가서 펑펑 돈을 쓴다면 제 통장은 머지않아 텅장이 되겠죠..ㅋㅋㅋ 그래서 집에 이것저것 케어 도구를 사다놓고 셀프 네일을 즐기는 편인데요, 오늘 미미박스와 함께라면 샵에 가지 않더라도 전문가 못지 않은 나만의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먼저 살펴볼 제품은 위드샨의 이레이져와 루비 푸셔예요. 예쁘게 손톱을 칠하기에 앞서 먼저 손끝을 깔끔하게 다듬는 것이 네일 케어의 기본이겠죠?
묵은 각질이 겹겹이 쌓인 큐티클을 세심하게 없애면 손톱 바디도 더 길어 보이고 컬러링을 올려도 훨씬 예뻐보인다는 사실 ^.^ 샵에서 받은 것처럼 말끔하게 큐티클을 정리할 수 있는 비장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큐티클을 부드럽고 말랑하게 불려주어 제거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주는 위드샨의 이레이져예요! 무려 판매수량 1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큐티클 리무버입니다. 위드샨은 특히 ‘샨’님이 블로그에 셀프 네일 웹툰을 연재할 때부터 애정을 갖고 지켜봐온 브랜드라 더 반갑네요~
이레이져를 사진과 같이 큐티클 라인에 바르고 1분간 기다려 줍니다. 컬러링 제품과는 다르게 독한 향이 나지 않는 편이라 좋네요~^.^ 큐티클이 말랑말랑해지면 이레이져를 살짝 닦아내 주세요.
다음은 특수 세라믹으로 제작된 전문가용 루비 푸셔로, 네일 주변의 거스러미와 루즈 스킨을 살살 밀어올리며 제거해 주세요. 잡을 땐 연필처럼 편하게 잡으시고, 좌우 대칭을 신경쓰면서 위로 밀어주는 것이 포인트예요.
큐티클을 제거하기 전의 손가락과, 이레이져 및 루비 푸셔를 사용하여 말끔하게 큐티클을 제거한 손가락 모습이에요! 훨씬 깔끔한 비쥬얼이 되었네요~ 바디가 길어지니 컬러링 하기도 편하겠죠 :D
요건 함께 동봉되어 온 위드샨의 네일 스티커 제품이에요. 타사의 네일 스티커들과는 달리 두께 0.03mm의 초슬림형으로, 뛰어난 부착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디테일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네일아트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알프레산의 오일미스트예요. 지난번 미미박스에서 알프레산의 풋크림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뛰어난 영양감으로 발의 묵은 각질을 한번에 잠재운 기억이 있어서 이 제품 또한 더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특히 저처럼 네일 컬러를 자주 바꾸시는 분이나, 영양 부족으로 인해 손발톱이 손상된 분이라면 네일 오일을 사용하시는 편이 좋아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큐티클과 주변 피부의 굳은 살을 예방하고 보습해주는 효과가 있거든요 :D
지난번 풋크림은 거품처럼 몽글몽글 나오는 형태라, 네일 오일 미스트는 어떤 제형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손톱 아래쪽에 뿌리기 좋도록 만들어져 있네요! 간편하게 열 손가락에 모두 칙칙 분사해 줍니다.
이전에도 타 브랜드의 네일 오일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었는데, 정말 유분감이 흘러넘쳐 하루종일 흡수되지 않고 기름이 묻어나는 제품이 있었는가 하면 뭘 발랐는지 아닌지 너무 금방 날아가버리는 제품도 있었거든요.
알프레산의 네일 오일 미스트는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기름기가 오래 가는 느낌은 없고, 몇 번 문질러주면 깔끔하게 흡수되는 편이니 수시로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D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인코코의 드라이 매니큐어예요. 네일 폴리쉬를 매끈매끈 예쁘게 바르고 싶지만 손재주가 없어 슬픈 분들에게 혁명적인 아이템이죠 ^.^ 간편하게 부착하기만 하면 베이스코트, 컬러코트, 탑코트를 따로따로 바를 필요 없이 한 큐에 세련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드라이 매니큐어가 낯선 분들을 위해 사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투명 보호 필름을 떼어낸 뒤 실버탭을 잡고 종이에서 드라이 매니큐어를 떼어냅니다. 실버탭의 윗부분을 분리한 뒤 손톱 안쪽부터 꼼꼼하게 붙여 주고, 남은 부분은 별도의 도구 없이 손톱으로 컷팅해 주면 완성이에요.
이렇게 프린팅되어 나오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이용하면 폴리쉬로는 표현할 수 없었던 다양한 네일 아트를 시도해볼 수 있겠죠?^.^ 게다가 선명한 컬러와 광택을 오래오래 유지하는 효과까지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마몽드에서 새로 출시된 원미닛 젤 네일 시리즈예요! 유리알 광택의 젤 네일은 보기에도 예쁘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장점이 있지만, 필요한 도구도 많고 가격이 비싼 흠이 있죠.
마몽드의 원미닛 젤 네일은 UV램프로 굽지 않아도 1분만에 빠르게 건조되는 장점을 가진 프리미엄 젤 네일 폴리쉬예요. 전국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 매장 및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지울 때도 쏙오프 과정 없이 일반 네일처럼 리무버로 손쉽게 지울 수 있다고 하니, 일반 폴리쉬와 젤 네일의 장점만을 합쳐놓은 듯 하네요^.^ 제가 받은 제품은 베이스 코트와 탑 코트, 그리고 선명한 채도가 시원한 블루 아이스 색상이에요.
베이스코트, 아이스블루, 탑코트 순서대로 발라준 모습이에요! 아이스블루 컬러는 원콧만 했는데도 발색력이 무섭도록 좋네요~ 제가 손이 까무잡잡한 편이라 차가운 색을 바를 때 컬러 선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손이 한층 더 깨끗해 보이는 예쁜 파란색이에요^.^ 여름이 가기 전에 열심히 발라줘야 겠어요!
이번 제품도 네일 폴리쉬인데요, 엘비다의 글리터 폴리쉬 시리즈 중 ‘럭키스타’ 컬러입니다. 네일 폴리쉬가 이렇게 개별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 건 처음 봐요! 뭔가 굉장히 럭셔리한 느낌.. 소장욕구 물씬 드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폴리쉬 입구마다 이렇게 꽃이 한 송이씩 달려 있어요~ 첨엔 아예 뚜껑에 고정돼서 달려있는 줄 알았더니 고무줄로 묶여있더라는.. 컬러링 하실 땐 걸리적거릴 수 있으니 살포시 빼놓으시면 됩니다..ㅋㅋㅋ
글리터 자세히 보시라고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자잘한 실버 글리터를 베이스로, 화이트 / 블랙 / 핑크 글리터가 섞여 있네요.
손톱 위에 직접 컬러링 해 본 모습이에요. 맨손톱에 바로 칠해볼까 하다가, 좀 심심할 듯 해서 베이스로 스킨톤에 가까운 살구 컬러를 깔아준 뒤 그 위에 원콧했어요. 이런 글리터 네일은 바를 때 글리터가 네일 붓에 적정량 잘 딸려 올라오는지가 중요한데~ 원콧만 해도 충분할 정도로 글리터가 골고루 잘 발리네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제품은 좀 특이한 네일이에요! 일반적인 컬러 네일이 심심하게 느껴질 때 유니크하고 독특한 텍스쳐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캐비어 네일인데요, 이름처럼 캐비어를 닮은 동글동글한 스톤이에요^.^
컬러는 실버블랙, 실버핑크, 골드마린 3종류가 있는데 그 중 제가 받은 제품은 실버블랙이에요. 이름처럼 실버와 블랙 색상의 캐비어가 반반 섞여 있는 컬러인데요, 요게 젤 맘에 들어요 헤헤..ㅋㅋㅋ
처음 사용해 보는 제품이라 어떻게 써야 하나 고민하다가 걍 손톱에 냅다 들이 부었어요ㅋㅋ 좀 신경써서 다듬어주면 더 예쁠 것 같은데.. 앞으로 차차 활용법을 고민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크리스탈 네일 팩이에요! 얼굴에만 팩을 한다는 건 이제 고정 관념~ 질 좋은 영양 에센스를 손톱에 듬뿍듬뿍 흡수시켜주는 제품이에요. 골무처럼 손가락에 씌워주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팩을 끼우고 있을 때에도 스마트폰 사용과 같은 자유로운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해요.
레몬, 파라핀, 스네일, 밀크&칼륨 4종 중 3종을 받았는데요, 파라핀을 제외한 나머지 3종류를 받았어요^.^ 오늘은 그 중 브라이트닝 효과 및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는 레몬 팩을 해보도록 할게요.
제품을 뜯으면 이렇게 골무 형태로 된 네일 팩이 나와요~ 각 사이즈의 팩을 깨끗하게 씻어 청결한 손에 끼워주고 30분에서 1시간 정도 방치하면 OK!! 사용법이 간편해서 맘에 들어요^.^
쨔잔~ 1시간 가량 팩을 해준 모습이에요. 제 손이 아닌 것 같은 보들보들한 촉감 >.< 핸드 크림을 매일매일 사용해주고 있지만, 뭔가 모르게 부족했던 영양이 네일 팩으로 모두 채워진 듯한 느낌이에요.
오늘 미미박스를 통해 다양한 셀프 네일 케어 제품들을 만나봤는데요, 평소 나름 코덕이라 자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구경해보는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굉장히 즐거웠네요 >.< 늘 알찬 구성의 미미박스지만 요번 셀프 네일 박스는 특히나 만족감이 컸던 듯 합니다! 추석 명절도 끝났는데, 전 부치느라 고생한 손 끝 관리로 묵은 스트레스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