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세븐드롭스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 FOR SUNNY by 미미박스

세븐드롭스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 FOR SUNNY by 미미박스


매월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그런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중 하나인 미미박스는 회원의 피부 타입, 헤어 타입, 기타 취향 등에 대해 사전 조사 후, 타입에 맞는 제품과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좋은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매달 미미박스의 전체 제품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이번 달은 특별한 제품으로 구성된 FOR SUNNY by 미미박스의 구성품 중 일부 제품에 대해 좀 더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 거에요~! 아래 사용기는 역시나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매번 저의 리뷰를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광과민성 질환의 일종인 햇빛 알러지를 가지고 있어요. 여름철 같은 때에는 10분만 햇빛을 쬐어도 엄청나게 가려운 좁쌀 같은 수포가 올라오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하는데요, 이러다보니 어느샌가 선블록 제품에는 반 전문가가 되어버렸지 뭐예요 ㅠ_ㅠ


이번 For Sunny by 미미박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핫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세븐드롭스의 ‘모랑가 라이트 선블록’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세븐드롭스는 바쁜 일상과 환경 오염으로 인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에, 자연에 존재하는 희소가치 높은 천연원료를 그대로 이용한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해요.


정품은 50g의 용량에 32,000원이구요, 오늘 저는 7g 용량의 미니어쳐 2개를 받았어요~ 제품과 함께 들어있던 리플렛의 ‘에센스처럼 가볍게! UV차단은 강력하게!’ 라는 문구가 눈길을 끄네요!

선크림을 듬뿍듬뿍 자주 발라줘야 한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만, 사실 끈적이고 답답한 느낌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 선크림을 고를 때 사용감을 굉장히 중요하시 하는 편인데, 세븐드롭스의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은 어떤 제품일지 궁금하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 이네요. SPF지수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되는 시간을 의미하구요, PA 뒤의 + 개수가 얼마나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지를 의미해요. 보통 일상용으로는 SPF20~30/PA++ 정도의 제품이 많은 편인데,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꽤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죠~


선블록은 크게 유기 자외선 차단제 /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나뉘는데요, 이 제품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에 속하는 제품이에요. 코덕 용어로 줄여 말하자면 유기자차라고 할 수 있죠^.^ 유기자차는 또다른 말로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라고 부르는데요,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필터링 하여 반사하는 무기자차와는 달리 일단 자외선을 흡수한 다음 화학적인 방식으로 차단하기 때문이에요.

유기자차는 백탁현상이 적고 발림성이 좋은 장점이 있지만,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30분 가량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또한 피부로 흡수되기 때문에 무기자차보다 자주 덧발라줘야 하기도 하죠. 그렇지만 무기자차는 뻑뻑하고 백탁 현상이 심해 클렌징이 어려운 점이 있어서.. 보통 저는 유기자차는 바디에, 무기자차는 얼굴에 사용하는 편이에요!


잠시 얘기가 좀 어려웠죠?ㅋㅋ 결론적으로 세븐드롭스의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 랍니다. 이걸 판단하는 방법은 성분표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얘기가 어쩐지 점점 어려워질 것 같아서^_^;; 다음번에 선블록 제품 리뷰할 일이 있을 때 또 설명해 드릴게요.

앞에서 저는 유기 자차는 보통 바디에만 바르는 편이라고 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유기 자차의 성분이 얼굴에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여러번 덧발라줘야 하는 유기자차의 특성상 유분이 많으면 얼굴에 올리기가 아무래도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을 얼굴에 바를 만한지 매의 눈으로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위의 사진은 손등에 올린 뒤 살짝 문질러본 모습이에요. 제형이 불투명해서 혹시 백탁이 있는건가 했는데, 몇 번 문질러주자마자 백탁은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다음으로 유분기를 보았는데요~ 사진상 손등을 반반 나누어 왼쪽이 맨 손등, 오른쪽이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을 펴발라준 손등이에요. 살짝 반짝반짝 하는 감이 있는데, 기름기로 번들거리기 보다는 수분감이 촉촉하게 느껴지는 편이에요.

산뜻한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흡수가 다 된 뒤에도 끈적거리기보다는 산뜻한 느낌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유기 자외선 차단제이니만큼 백프로 뽀송뽀송하지는 않았지만, 이 정도면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고 순한 편이니 얼굴에 바르는 용도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까지 있으니 더더욱 만족하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세븐드롭스의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과 함께 올 여름에는 소중한 내 피부를 지켜보아요 :D



이번 FOR SUNNY by 미미박스에 포함된 세븐드롭스 모링가 라이트 선블록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드렸는데요. 해당 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용기였음해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