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Smart Accessory

스마트폰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사용기

스마트폰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사용기


얼마 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엄청난 양의 박테리아가 검출됐다는 기사를 본 적 있습니다. 권위있는 소비자단체인 영국의 'Which?'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각 30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태블릿PC 한 대에서 유해한 박테리아가 평균 600마리 검출됐다고 합니다. 어떤 태블릿PC는 무료 1500마리, 스마트폰 4대에서도 비슷한 양이 검출 됐다고 하더군요.

여기에는 식중독으로 인한 설사와 구토를 유발하는 포도상구균이 가장 많았으며, 공기로 전염되는 살모넬라균과 장출혈성대장균 등이 포함돼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 정도 양이면 화장실 변기의 평균 박테리아 수 보다 훨~씬 많은 것이라고 합니다. (깨끗한 화장실 변기는 평균 20마리 이하)


손을 통해 많은 질병에 걸린다는 얘기는 익히 들어보셨을텐데, 하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이렇게 많은 박테리아가 검출되다니!! 어마어마하네요!!

저 기사를 보고 헉! 소리 내셨던 분들은 저처럼 스마트폰 클리너 제품 쓰세요!!! ....라며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 비타민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음향기기와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픽스(FIX)에서 스마트폰클리너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단순한 클리너 제품이 아니라 99% 향균 및 세정, 향기, 탈취가 가능한 비타민 함유 건강 스마트폰 클리너입니다.


픽스 퍼퓸 클리너(FIX Perfume Cleaner)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카메라, MP3 플레이어, 게임기 등 사람의 손이 많이 닿는 디지털기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99% 향균 처리가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믿어? 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사용 전후 비교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에 의한 향균 시험을 진행해 99.9% 세금 감소율을 보인다는 시험 성적서를 받았더군요. 뭐든 입으로 가져가는 아이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에 세균이 득실거린다면 아직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해가 될 수 있는데, 픽스 퍼퓸 클리너 제품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에도 세균이 있다고 상상하는 것으로도 짜증이 솟구치니 당장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를 사용해봤습니다.


제품은 픽스 퍼퓸 클리너와 극세사 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클리너 용량은 60mL 이고, 부드러운 핑크 파우더 향과 청량감 있는 그린 블라썸 2가0지 향기를 제공하는데, 저는 그린 블라썸 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동봉된 극세사 융은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일본 가네보 사의 초밀도 극세사로 정전기 방지와 탁월한 오염 물질 세척 기능을 보여, 외부 흠집 없이 픽스 퍼퓸 클리너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자, 이제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노트3 액정을 향균처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듯 지문도 많이 묻어있고, 매일 닦아 주긴 해도 눈에 안보이는 병균들이 참 많겠죠? 오늘은 그 녀석들을 모두 박멸한다는 거!!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를 사용하는 방법은 닦고자 하는 기기와 10cm 정도 거리를 둔 상태에서 2~3회 분사한 후, 천을 이용해 닦아주면 끝입니다. 매우 간단하죠?

사실 주의 사항 말곤 딱히 설명해드릴 것도 없어요. 스마트폰 클리너 제품이 국내에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거지 사용법은 너무 쉬우니.. ^^

▲ 갤럭시노트3 액정에 픽스 퍼퓹 클리너 분사!
 




▲ 제품에 포함된 초밀도 극세사 융으로 액정에 분사된 액체를 열심히 닦아줍니다. 


 
짜잔♬
깨끗하게 향균 처리된 액정을 보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물론 평소에 병균들이 있는지 없는지 눈에 보이질 않으니 알 방법은 없지만, 뉴스 기사를 본 이후부턴 뭔가 찝찝했거든요. 미세 먼지가 속으로 들어가 병을 일으킬까봐 걱정도 하는데, 이젠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화면까지 신경써줘야 한다니... 뭐, 그래도 깨끗해서 나쁠 건 없으니!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는 정전기 방지 기능과 김 서림 차단 기능까지 더해 기능면에서도 만족스러움을 줬는데요. 액정 보호 필름이 있는 상태에서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었지만, 깨끗히 닦아주고 시간이 좀 지나면 괜찮아지더군요. ^^

 
이제 미러리스 카메라 팬탁스 Q7 액정에도 분사해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특성상, 화면을 많이 들여다보고 터치를 하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터치로 AF 영역을 지정한다거나 하는 기능이 없어 터치를 덜하게 되지만, DSLR이나 다른 미러리스 카메라의 경우, 뷰 파인더를 보다가 액정이 더러워지기도 하고 화면 터치를 많이 해서 더러워지기도 하니 픽스 퍼퓸 클리너로 깨끗하게 향균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한 번 닦아주고 나면 세수하고 나온 기분이라 기분이 상쾌하다죠!

 
MP3 플레이어 화면에도 분사해줬습니다. 액정에 터치하는 기기는 아니지만, 휴대성 좋고 가벼운 기기이다보니 손에 쥐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 지문이 많이 묻는 편이거든요. 매번 손으로 액정을 슥슥 문질러줬는데, 이번 기회에 픽스 퍼퓸 클리너로 깔끔하게 향균처리해줬습니다. 스마트폰 클리너 제품인데, 카메라나 MP3 용 클리너로 소개해도 될 것 같아요!


기존에도 스마트폰 클리너 제품들이 나온 적은 있는데 픽스 퍼퓸 클리너는 다른 제품들과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먼저 액정만 향균 처리하는 용도가 아닌 스마트폰이나 기타 기기의 전체를 향균처리하는 용도의 제품이라는 점. 그리고 99.9% 향균 처리가 가능하고 영국산 비타민 C가 함유된 세계 최초 제품이라는 점. 저자극 성분이라 면역력 약한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에 사용해도 문제 없다는 점. 스마트폰 클리너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왔지만, 옷과 커튼, 천소파, 카펫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 등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심심하면 스마트폰 화면 켜서 터치하는 분들! 이번 기회에 픽스 퍼퓸 클리너로 향균처리 한 번 해보시는거 어때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