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다래 바라보기/블로그 이벤트

[발표] 박효신 7집 앨범 출시 기념, 앨범 나눔 이벤트!

[발표] 박효신 7집 앨범 출시 기념, 앨범 나눔 이벤트!


지난 3월 28일부터 7일간 제가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인 '하늘다래, 세상을 바라보다' 에서 박효신 7집 앨범 출시 기념, 앨범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블로그에도 소식을 전해드렸고, 박난사(박효신, 난 그를 사랑한다) 카페에도 잠깐 공유해드렸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

우리 대장나무 효신님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인 "야생화" 가 공개되면서 바로 7집 앨범이 오픈될 것으로 예상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아쉽게도 앨범은 5월 경에 나올 것 같더군요. 그래서 박효신 7집 CD를 받게 되실 분들은 앨범 공개된 이후에 보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

그럼, 최대한 공정하게 진행되었던 발표 과정과 당첨되신 분들 알려드릴게요!




■ 이벤트 상품
1. 박효신 7집 CD - 5명
2. [멜론 MP3 30] 30일 이용권 - 5명

■ 참여 방법
1. '하늘다래, 세상을 바라보다' 페이지 '좋아요' 누른다!
2. 박효신 7집 출시 관련 응원 댓글을 남긴다!
3. 박효신 팬인 친구들 소환 & 이벤트 글 공유한다!
(1, 2번은 필수입니다!)

■ 이벤트 진행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aneuLDaraeBlog/posts/700514660005699?stream_ref=10 



기준을 두 가지로 나눠서 선정했는데요. 첫 번째는 이벤트 참여 필수 항목이었던 1번과 2번 미션 모두 완료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박효신 7집 CD' 와 '[멜론 MP3 30] 30일 이용권' 을 각각 3개씩 총 6분을 선정했습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을 이용했습니다!)

자, 그럼 발표하겠습니다!


이름이 왜 중복으로 들어갔냐고 말씀하실 분들이 분명 있으실텐데, 선택 항목이었던 친구 소환 혹은 이벤트 글 공유 해주신 분들은 이름을 한 번 더 넣어드렸습니다. ^^ 그랬더니 중복으로 선정되신 분이 한 분 나왔죠? 


그래서 중복 선정되신 분께는 '박효신 7집 CD'를 드리는 것으로 임의 선정하고 남은 상품인 '멜론MP3' 를 걸고 선정되지 않은 네 분 중에서 다시 사다리타기를 했습니다!

이렇게 최종 6분이 선정되셨는데, 원래 상품이 총 10개였죠? 나머지 4개는 응원 댓글을 성의 있게 남겨주신 분들 중에서 선정했습니다. 원래는 페이지에 '좋아요' 눌러주시고 댓글까지 남겨주신 분들에게만 드리려고 했으나, 댓글 남겨주신 분들도 참여하지 않으셨다고 보기엔 좀 그래서.. 한 번 더 추첨했습니다!


성의 있게 댓글 남겨 주신 분들 중 선정되신 분들은 위 목록과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필수 항목을 지켜주셨는데, 첫 번째 선정에서 탈락되신 분이 두 번째 선정에서 당첨! 되신 분이 있으시네요~!

결론적으로 '페이지 좋아요' 누르고 '응원 댓글' 까지 남겨주셨는데, 상품 못받으신 분은 단 2명이라............. 이 분들은 정말 운이 없으신..... ㅠ_ㅠ

암튼 최종 선정되신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aneuLDaraeBlog) 를 통해 다시 한 번 공지될 예정입니다. 선정되신 분들은 페이스북 메시지나 여기 댓글로 아래 사항에 참고하셔서 정보 남겨주세요!

1. 박효신 7집 CD 
 - 선정 되신 분 : 김민재, 정나라, 김순이, 최서원, 정효빈
 - 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 남겨주세요!

2. [멜론 MP3 30] 30일 이용권
 - 선정 되신 분 : 김진희, 안지은, 김이레, 이우행, 손지윤
 - 멜론 ID 알려주세요!
 - 강제성은 당연히 없지만.. 박효신 7집 앨범 발매되면 MP3 꼭 구매해주세요! ^^

※ 일괄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4월 13일까지만 정보 받고 그 이후에는 제외하도록 할게요!!


이벤트는 계속 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눌러서 타임라인 잘 지켜봐주세요^^ 다음 뷰 구독해서 글 받아보시는 분들은 좌측에 구독하기 버튼 눌러서 보셔도 되구요!

선정되신 분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