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백팩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사용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노트북백팩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사용기


백팩에 카메라와 노트북, 책, 수첩, 물티슈 등 다양한 물품들을 매일 갖고 다니다보니 백팩은 필수착용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작년에 여친님이 선물해주신 내셔널지오그래픽 NG W5071 백팩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사용하게 되어 정장을 입거나 간단히 카메라와 노트북과 책 정도만 갖고 나가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백팩이나 남자백팩 제품은 다양하게 많은데, 가성비 기준으로 디자인과 편의성, 유용함 등의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관련 상품에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 스타일 좋은 노트북백팩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제가 백팩을 고르는 첫 번째 기준은 DSLR이 들어가는가, 안되면 미러리스가 들어가는가입니다. 그 다음은 15인치 노트북 혹은 13인치 태블릿PC가 들어가는지 확인해보며, 카메라와 노트북 혹은 태블릿PC 그리고 책 한 권, 물티슈, 갖가지 필기구 등이 들어갔을 때, 모양이 변하지 않고 유지되는 가방을 좋아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타일 좋은 남자백팩 혹은 노트북백팩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제가 원하는 여러 사항을 만족시켜주어 추천해드릴만한 꽤 괜찮은 백팩입니다.




사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이름을 보고 약간 의아했습니다. 픽스(FIX)는 최근 느낌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만드는 브랜드로 알고 있었는데, HTML은 처음 들어봤거든요. 좀 조사해보니 이미 가방 브랜드로는 어느정도 이름이 알려진 브랜드더군요.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픽스(FIX)와 가방 브랜드 HTM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두 번째 제품으로 개봉 전에 이미 디자인은 알고 있던 터라 수납 공간과 재질은 어떨지, 편의성은 어떨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럼, 디자인부터 수납공간, 소재 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 노트북백팩추천, 픽스플래티넘 백팩 전면 디자인

우선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사이즈는 28 x 41, 12 cm 입니다. 여성분들이 착용하기엔 약간 큰 감이 있고 남자백팩으로는 적격일 것 같더군요. 고급 소재인 천연 소가죽으로 내구성이 좋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백팩입니다. 

메인 수납 공간은 위 이미지처럼 전면 상단에 지퍼가 있고, 천연 소가죽 덕분인지 굉장히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지퍼는 매일 자주 여닫게 되는 부분이라 견고해야 하는데, 전 세계 명품 브랜드들이 선택한 YKK 지퍼를 사용해 수만 번의 테스트 끝에 제품을 완성했다고 하니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지퍼를 열었을 때 약간 뒤집혀 있어서 다시 닫으려면 한 쪽을 잡고 신경써서 닫아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디자인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처럼 보이긴 했어요 ^^;

▲ 노트북백팩추천, 픽스플래티넘 백팩 안쪽 디자인

수납공간과 크기 대해 먼저 알아볼께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가로 사이즈는 칸막이를 따로 구매해서 넣는 경우, DSLR과 17-55mm 줌렌즈, 스트로보정도까진 들어가는 크기였습니다. 안쪽 수납 공간은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고, 13인치 태블릿PC 혹은 두꺼운 책 정도는 무리 없이 추가 수납이 가능합니다. 또한 노트북 수납 공간을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는 지퍼 수납공간은 수첩과 외장하드를 넣어서 다니기에 딱 좋은 크기더군요.







▲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합니다.




▲ 13인치 태블릿PC와 15인치 노트북 모두 한 번에 수납이 가능합니다.


▲ 요즘 읽고 있는 책과 노트북을 수납해서 갖고 다니기!


▲ 15인치 노트북 수납 공간을 고정해주는 지퍼 수납 공간에는 외장 하드와 작은 필기구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노트북백팩을 고르더라도 DSLR이나 미러리스카메라는 매일 갖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을 고르게 되는데,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미러리스를 갖고 다니는 경우, 렌즈 하나와 스트로보 정도는 무리 없이 갖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였습니다. DSLR인 경우, 렌즈를 끼워둔 상태에서 스트로보 하나 정도는 추가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붉은 색 칸막이는 제가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던 것입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기본 구성품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 노트북백팩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측면 수납공간 디자인





측면 수납공간에는 요즘 출퇴근하면서 읽고 있는 미니북과 핸드크림, 명함케이스와 물티슈 정도를 넣으니 딱 맞더군요. 측면 수납공간은 굵거나 큰 물품을 넣기엔 좀 좁은 편이었습니다. 억지로 넣을 수는 있으나 그러니 가방 측면이 툭 튀어나와보여 못생겨지더군요 ^^;

▲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핸드 스트랩 부분도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요즘 출시되는 백팩들은 매쉬 소재를 사용해 등에 밀착되더라도 통풍이 잘 되어 땀이 잘 차지 않도록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 또한 특수 기능성 다이아 에어 매쉬 소재를 이용해 땀이 잘 차지 않고, 완충 패널을 보강하여 중량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신경썼다고 하더군요.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진 3D 라운드 디자인의 숄더 패드가 백팩과 몸을 밀착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어깨 안쪽과 등까지 밀착되더군요. 카메라와 노트북 등을 항상 갖고 다니니 백팩이 무거운 편인데, 어깨와 몸 부분이 밀착되지 않으면 무게를 더 많이 느끼게 된다죠.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몸에 밀착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으므로 착용감에서 합격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특한 점 중 하나는 가방 끈 길이를 조절하고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거추장스러운 가방 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고정 밴드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백팩에서 가방 끈이 늘 신경쓰였는데, 이 부분은 센스 있는 구성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숄더 패드에 클립이 있어서 처음엔 약간 의아했었는데, 또다른 구성품인 스마트폰 맞춤 파우치의 디자인을 보고 바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습니다.


보통 노트북백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메라와 노트북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까지 수납공간에 넣어 갖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안쪽에 넣어두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밖으로 빼내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생깁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최대 6인치 크기의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맞춤형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바지 주머니에 넣으면 모양새 안나온다고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다니다 떨어뜨리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 이런 분들은 이 제품의 파우치가 굉장히 편리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 픽스플래티넘백팩의 스마트폰 파우치는 갤럭시노트3의 크기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들어가지않는 크기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숄더 패드의 클립과 스마트폰 파우치의 상단 클립을 서로 고정하고 하단 벨크로 밴드로 두 번 고정해서 덜렁거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노트북백팩 혹은 남자백팩으로 소개해드리긴 했는데,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으론 특수 폴리 PVC 코팅 처리 된 소재를 채택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또한, 물의 흡수를 차단할 수 있는 표명 방수 기능이 있어서 눈, 비 오는 날에도 카메라나 노트북, 스마트 기기 등을 보호해줄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카메라와 노트북, 태블릿PC를 매일 갖고 다니는 저에겐 사실 방수 기능이 있는 백팩은 무조건 필요한 구성 요소라는 사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또 다른 장점은 아이패드 미니보다 가벼운 300g 초경량 무게라는 점입니다. 물론 안쪽에 무엇을 갖고 다니느냐에 따라 백팩의 무게가 좌우되겠지만, 기본 무게가 가벼우므로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정장 차림에 착용하기에도 좋더군요. (무게가 가벼워 옷이 많이 구겨지지 않으니!)

 
노트북백팩이라고 수납공간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드리긴 했는데,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로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점은 HA720™ 특수 공법을 적용해 특수 폼 보강재로 뼈대를 형성하고 가방의 가로축과 세로축의 텐션 밸런스를 강화해 외부 충격이나 오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외형의 틀어짐, 손상으로 부터 장기간 보호해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장차림에 사용할 수 있는 백팩이라고 소개해드리는 이유도 바로 이 형태가 고정된다는 점을 꼭 말씀드리고 싶더군요. (물론 지인 분은 초등학생 가방 갖다고 말씀하시긴 했습니다만 ^^;)


 
▲ 노트북백팩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실제 착용 컷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노트북백팩이라는 점, 천연 소가죽 소재와 유려한 디자인, 노트북, 카메라, 도서 등 무거운 내용물을 넣어도 백팩의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고 스타일을 살려준다는 점, 특수 폴리 PVC 코팅/표면 방수 기능으로 외부 스크래치에 강하고 물의 흡수를 차단해 내부 스마트 기기나 카메라를 보호해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백팩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크기나 백팩의 형태, 블랙 색상만 판매 된다는 점은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엔 좀 아쉬운 제품이긴 하지만, 노트북백팩을 찾는 남성분들께는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정장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

가성비 좋고, 쓸만한 노트북 백팩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노트북백팩추천, 픽스플래티넘 백팩 할인 정보 ▶ [바로가기]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CANTATA 2014.01.21 10:50 신고 URL EDIT REPLY
표면의 부드러운 재질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ㅎㅎ
Q의 성공 2014.01.21 11:37 URL EDIT REPLY
완전 갖고싶은 제품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S매니저 2014.01.21 13:02 URL EDIT REPLY
오호~ 깔끔함이 너무 좋아보이네요.ㅎ
왠지 탐난다는.ㅎ
용작가 2014.01.21 18:43 URL EDIT REPLY
심플하게 생긴 가방이네요.
파우치 칸막이를 사용하니 카메라 가방 대용으로도 좋겠습니다.
2014.01.21 20:13 URL EDIT REPLY
깔끔한게 이쁜데요 ^^ 덕분에 백팩 정보 잘 보고갑니다 ~
메모공주 2014.01.25 19:31 URL EDIT REPLY
아주 마음에 들어요 ...
카메라도 안전하게 넣을수 있구요
모양도 빠지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