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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연말선물추천,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연말선물추천,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매월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그런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중 하나인 미미박스는 회원의 피부 타입, 헤어 타입, 기타 취향 등에 대해 사전 조사 후, 타입에 맞는 제품과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좋은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3년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모여있을지 소개해드릴께요! ^^
 

■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구성 및 사용기
두 번째로 받아보는 12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피부는 촉촉하게 마음은 훈훈하게!' 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성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보다 푸짐하고 연말 파티 라인업보다 화려한 12월의 박스! 구성품과 사용기 살펴보실까요? ^^
 
▲ 연말선물로 추천하는 12월의 겟일뷰티박스 by 미미박스 구성품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총 6종의 뷰티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뷰티 제품 외에 다양한 책자가 들어있어서 몰랐던 뷰티 정보 알 수 있었습니다.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여성박스이므로 매번 뷰티 제품 리뷰 도와주고 있는 회사 동료에게 선물하고 직접 사용기를 객관적으로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대로 소개해드릴께요! ^^


첫 번째 <나인풋 풋 모이스처 크림>
대부분의 여자들은 각종 힐, 워커, 부츠 등 불편한 신발을 자주 신게 되다보니 발이 상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저는 힐은 거의 안 신지만 굽 있는 워커를 매일같이 신다보니 뒤꿈치가 딱딱하고 거칠어지더라구요. 가끔 유분기 있는 크림을 발에 발라본 적이 몇 번 있는데, 효과는 있었지만 특유의 미끌미끌한 느낌 때문에 방바닥도 더러워지고 사용감이 썩 좋지 않았어요. 풋 크림이라는 게 있다는 건 알았지만 얼굴에 쓸 돈도 없는데(...) 발에 돈을 투자하기가 좀 뭐해서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미미박스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어 넘 반갑네요>.<

 
캡을 열고 은색 씰을 제거하고 난 뒤 손가락 위에 짜 보았어요. 풋크림이라 무향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시원한 물향기가 났어요~ 보통 하루 일과를 마친 뒤 지친 발을 씻어주고 풋크림을 사용하는데, 편안한 향으로 릴렉싱 효과까지 겸할 수 있어 좋았어요.

 
거칠거칠한 발꿈치에 문질러 발라보았더니, 끈적임 없이 싹 스며들면서 촉촉한 발을 완성시켜 주네요! 더 촉촉한 발관리를 원할 땐 평소 사용량보다 많은 양을 사용한 뒤 양말을 신고 있으면 효과적이라고 하니 정기적으로 관리해주어야겠어요^.^



두 번째 <닥터자르트 브이세븐 릴리프 비타 드롭>
닥터자르트의 브이세븐 릴리프 비타 드롭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크림이에요~ 보통 수분크림은 원통 안에 들어서 손이나 스패츌러로 떠 내는 방식인데, 닥터자르트의 브이세븐 릴리프 비타 드롭은 짜서 쓰는 튜브 형태의 제품이에요.


뚜껑을 열고 닫느라 크림 제형이 직접 공기중에 노출될 일이 없으니 세균이 번식할 틈이 없을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닥터자르트는 화장품이지만 의약품 같은 이미지의 브랜드인데요~ 이 때문에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씰을 제거하고 손등에 짜내 보았어요. 흘러내리지 않는 쫀쫀한 제형이면서도 수분감이 가득 느껴져요. 묽은 푸딩 같기도 하고.. 손등에 짰을 때부터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었는데, 펴발라보니 물처럼 방울방울 맺히면서 삭 스며들어요! 우왕 신기해*.*


향 또한 제형과 어울리게 청량한 향이 나네요. 용량도 100ml로 굉장히 넉넉한 편이니 충분히 넉넉하게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세 번째 <디어 바운스 치즈 크림>
디어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해보았는데, ‘디어 바이 엔프라니’ 라고 적혀져 있는걸 보아 엔프라니 계열의 브랜드인 듯 하더라구요. 기초 라인에 강세를 보이는 브랜드인만큼 이 크림 또한 믿음이 가더군요!! 바운스 치즈 크림은 까칠한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집중 탄력 보습 크림이라고 해요. 이름이 치즈 크림이라 특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치즈 추출물인 유청이 10%나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특이한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 화장품의 함유량을 보면 1%도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10%니 정말 이름에 충실한 제품이네요!

 
뚜껑 안쪽의 2중 캡을 열어보았어요. 열 때부터 캡이 크림에 쫀득하게 달라붙어 약간 힘을 주며 떼어냈어요!


손가락으로 떠서 만져보니, 갓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피자를 먹을 때처럼 길게 쭉~ 쭉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이런 제형의 크림은 또 처음이에요.. 이 방대한 화장품의 세계란 ㅠ▽ㅠb


유분기가 꽤 있어서 요즘 같은 한겨울에 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집중적인 보습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니 뭘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네 번째 <데메테르 오드뚜왈렛>
향수에 큰 관심이 없어 그 때 그 때 땡기는 걸 가끔 뿌리는 편인데요, 이런 저이지만 데메테르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어요! 독특하고 다양한 향으로 유명한 데메테르가 이번 미미박스의 구성품 중 하나였는데요,


제가 받은 제품은 Sweet Baby향이었어요. 15ml의 용량으로, 마치 네일 폴리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네요~ 파우치 안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향은 딱 제가 좋아하는 달콤하면서 사랑스러운 향이에요^.^ 첫 향은 상큼하면서도 그 뒤에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느낌이네요. 딱히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듯한 부담없는 향이라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다섯 번째 <히로인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 S>
이번 달 미미박스 열어보자마자 이 제품 보고 반가워서 소리지를 뻔 했어요!! 이전에 자주 애용하던 제품이었거든요~ 눈화장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모르시는 분들 없을 거라 새각해요! 저 특유의 우아미 넘치는 공주님 캐릭터란..ㅋㅋㅋ


저는 롱앤컬만 써봤었는데, 이번엔 볼륨앤컬이 왔네요~ 사실 전 롱도 볼륨도 모두 다 필요한 비루한 속눈썹을 가지고 있기에 ㅠ_ㅠ 아주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것보다 롱래쉬 및 볼륨업 기능을 강화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핫핑크색 바디의 뚜껑을 돌려서 열면 살짝 통통한 솔이 나와요~ 속눈썹의 라인을 따라 편리하게 바를 수 있어요. 뷰러로 살짝 집어준 속눈썹에 키스미 마스카라로 쓸어주고 나니 훨씬 더 또렷하고 풍성해진 속눈썹을 볼 수 있었어요!


촘촘한 섬유질로 바를 때마다 뭉침 없이 속눈썹이 계속해서 길어져요. 특히나 이 제품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절대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으니,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여섯 번째 <토니모리 딜라이트 토니 틴트>
키스미 마스크라에 이어 요 제품 또한..ㅋㅋㅋ 이전에 사용해봤던 제품이에요! 한 때 지붕뚫고 하이킥의 황정음 틴트로 유명했던 토니 틴트^.^ 저도 그 때 유행에 따라 구매해서 한 통 깨끗이 비웠던 제품인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딜라이트 토니 틴트는 이전의 물처럼 흐르던 제형을 보완하여 묽은 젤 타입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처음엔 미니 마스카라인가 싶었는데 스티커를 보니 틴트라고 하던 요 앙증맞은 패키지*.* 미미박스는 큰 용량의 본품이 들어있어도 물론 기쁘지만,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여러 가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사실 화장품 한 통을 다 비우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일 뿐더러ㅠ_ㅠ (여성분들 다들 공감하시죠ㅋㅋㅋ) 제품이 작으면 파우치에 휴대하고 다닐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거든요ㅎㅎ

 
제가 받은 제품은 2호 레드 색상이네요! 뚜껑을 열면 보송보송하고 살짝 휘어있는 어플리케이터가 나와요.


입술색을 살짝 죽인 뒤 가운데부터 그라데이션 하듯 토니틴트를 발라보았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느낌의 레드 립 메이크업 완성이에요^.^ 겨울이라 틴트만으로는 건조함이 느껴지시는 분들은 립밤을 살짝 덧발라주면 더 좋을 듯 하네요.


1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구성품 및 사용기 어떠셨나요? 연말선물추천 제품으로 소개해드렸는데, 사용기를 읽어 보신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는 내용이었으면 합니다.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미미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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