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한방헤어팩 려 자양윤모팩 등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한방헤어팩 려 자양윤모팩 등


매월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그런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중 하나인 미미박스는 회원의 피부 타입, 헤어 타입, 기타 취향 등에 대해 사전 조사 후, 타입에 맞는 제품과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좋은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3년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모여있을지 소개해드릴께요! ^^


■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구성 및 사용기
점점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1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겨울이 오기 전, 촉촉하고 부드러운 여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당신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는 컨셉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성했습니다. 처음 만나보는 미미박스라 개인적으로 기대감이 컸습니다.

▲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패키지



미미박스는 최신 뷰티 아이템, 보석 같은 뷰티 아이템을 찾아 매월 5~6개 화장품 미니어쳐 혹은 정품을 소개하는 뷰티박스 구독 서비스입니다. 매월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미 MD가 엄선한 최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2012년, 2013년 가장 핫한 뷰티 키워드인 겟잇뷰티 및 미미박스 관련 소개



얼마 전까지 다른 뷰티 박스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었는데, 미미박스는 상대적으로 뭔가 '가득하다' 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다양한 뷰티 제품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총 7종의 뷰티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의 정보 및 샘플들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몰랐던 뷰티 정보도 Q&A 형태로 구성된 책자가 있어서 재밌게 읽었네요. ^^

사설이 좀 길어진 듯 한데, 1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의 구성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용기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박스이므로 매번 뷰티 제품 리뷰 도와주고 있는 회사 동료에게 선물하고 직접 사용기를 객관적으로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대로 소개해드릴께요! ^^




첫 번째는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 멘토크림입니다. 보습 단계에서 한 번, 커버 단계에서 또 한 번! 속도감 없이 지키는 유수분 밸런스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 겉은 번들거리고 피부 속은 건조하다면 피부 장벽을 다시 쌓아야 하는데, 그런 분들께 필요한 제품입니다.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 멘토크림은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알티엑스 성분이 지질막, 피지막, 수분막의 3종 보호막을 개선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별 보호막 케어가 가능합니다.


지성 피부라 03번 크림을 받았고, 덕분에 기름기가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멘토 크림이 뭘까 고민했었는데, 수분크림과 같은 제형인 듯 하네요. 촉촉하니 수분기가 가득해서 얼굴에 부드럽게 잘 펴발림~!
 








두 번째는 샘플 형태로 제공되었던 피지오겔 기초 2종과 클렌저 1종입니다. 기초 2종과 클렌저 1종 중 클렌저를 사용해 봤는데, 클렌저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순하고 자극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뽀득거리는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붓결이 바로 거칠어지는 타입인데, 이 제품을 며칠간 써본 결과 (샘플인데 양이 무지무지 많았음....) 매끈해지는 피붓결을 느꼈습니다. 다만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울만큼 세정력이 확 뛰어나진 않기 때문에 립앤아이 리무버 정도는 따로 써줘야할 듯
 


세 번째는 니베아 스무드 나리싱 핸드 크림과 인샤워 바디로션입니다.  니베아 스무드 나리싱 핸드 크림은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결합된 핸드크림이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시켜주는 동시에 손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또한, 피부 자체의 수분 유지력을 높여 손을 씻은 후 발라주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니베아 제품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느낌 아시죠? ^^




손톱과 손톱 주변 거스러미를 뜯는 습관이 있어서 건조한 겨울이 되면 핸드크림은 필수로 사용하는 편인데, 일단 넉넉한 대용량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 니베아 특유의 향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향도 거부감없이 잘 맞았구요. 막 발랐을때는 약간 유분기가 있으며, 2~3분 정도 흡수시키면 끈적이지 않고 딱 촉촉한 상태가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은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의 몸에 발라준 뒤 헹궈내는 젶무으로 흐르는 물에 활성화되는 포뮬러가 특징입니다. 바쁜 아침, 샤워 후 곧바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게 가장 장점.




기존 바디로션은 샤워 후 따로 챙겨발라야 하는 점과 피부에 유분이 겉도는 느낌이 싫어서 (옷 입을 때 달라붙어서 불편) 아예 바디로션을 사용하지 않는 편이었으나, 이 제품은 그런 단점들을 탁월하게 개선한 느낌이네요!!
샤워 중 물기가 있을 때 쓱쓱 발랐다가 가볍게 씻어내고 물기를 닦으면 끝!!
 
그러고보니 사용하는 방식이 헤어 트리트먼트와도 유사한 것 같네욤~ 끈적거리지 않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공급해 줍니다. ^^



네 번째는 클리오 킬커버 파운데이션 &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폰지입니다. 이태리의 유명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 4년간의 긴 연구 끝에 탄생한 '킬커버 하이스트 웨어 파운데이션'은 프로의 손길처럼 완벽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기존의 파운데이션과는 다른 실리콘 코팅 피그먼트가 포함되어 내 피부에 알맞은 컬러 표현을 구현합니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얇은 밀착력을 자랑하여, 도포와 동시에 피부에 밀착됩니다. 더불어, 덧발라도 밀림이 없으며 레이어링 횟수에 따라 원하는 커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 사이닝 폴리머 성분이 피부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어 롱라스팅 효과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펌핑.... 또 펌핑.... 그리고 펌핑.. 계속되는 펌핑..........이번 달 미미박스 받아보신 분들은 공감하시죠? ^^;)
 
다른 파운데이션들에 비해서 굉장히 빠른 시간 내에 피부에 밀착됩니다. 파우더리한 마무리감. 커버력이 훌륭하네요. 스펀지가 같이 왔는데, 뭔가 이 내장 스펀지와 궁합이 썩 잘 맞는 제품은 아닌 것 같아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유분기가 전혀 없는 제형이라 피부에 한 번 밀착되면 잘 펴발리지 않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균일하게 펴발라주는 스킬이 필요한데, 동봉된 스펀지는 그러기에 좀 애매더라구요 ㅠ_ㅠ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잘 펴발라지지 않아서 화장이 좀 두꺼워지는 경향이 있었어요. 평소 화장할 때 쓰는 에어퍼프로 발라봤더니 훨씬 피부표현이 예쁘고 속도가 빨랐다는 점!!
 
파운데이션 자체는 쓰는 사람에 따라 굉장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지성이라 매트한 마무리감이 나쁘지 않았는데, 건성인 사람이 쓰면 주름 부각이 좀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풍성한 머릿결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셨을만한 한방헤어팩 려 자양윤모팩입니다. 풍성한 머리카락은 여성미의 상징인데, 가을/겨울 찬바람과 정전기에 시달리는 모발은 힘을 잃고 가늘어지기 십상입니다. 빠지는 머리카락의 양이 늘었고, 두피의 각질도 도드라진다면 한방 성분의 탈모 방지팩 려 자양윤모로 케어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식약청 허가를 받은 려 자양윤모팩은 가는 모발을 뿌리부터 굵고 튼튼하게 케어할 뿐만 아니라, 처짐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



여섯 번째는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 1위인 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미구하라 B.P 크림입니다. 찬바람에 메이크업이 흩어지기라도 하는지, 오후만 되면 모공과 잔주름이 하나 둘 눈에 띄기 시작하는데, 이럴 땐, 여러 제품을 덧바르기 보단 프라이머와 비비크림 듀얼 기능의 미구하라 B.P 크림을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오일프리 타입으로 가볍고 실키한 사용감을 제공해 주는 다공성 파우더 성분들이 과잉 분비된 피부의 피지를 흡착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자극없이 피부결을 정돈해 피부톤을 보정해줍니다.




뽀송뽀송한 사용감이 느껴지고, 겨울에 나온 제품이지만 오히려 여름에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키한 마무리감 덕분에 피부에 블러질 한 것처럼 모공을 감춰주는 효과가 있었으며, BB크림류 제품인것 치고 색이 꽤 예쁜 편이네요. (보통 BB크림류들은 일명 시체빛이라 불리우는 회색톤이 많음 ㅠ_ㅠ)



일곱 번째는 에이티폭스 티톡수 클리어 타블렛입니다. 세안 직후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는 신개념 녹차잎 타블렛으로 세안 시 녹차 패팅을 해주면 수분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 이 과정이 번거롭다고 느껴지므로 마지막 헹굼 단계에서 디톡수 클리어 타블렛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티백 타입으로 물에 넣는 순간 발포되면서 수돗물의 염소 성분을 제거해주고, 물을 pH4.9 약산성 상태로 만들어 세안만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녹차 추출물 및 제주 녹차잎의 주요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 주고 탄력까지 더해주니, 톡차 패팅과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처음엔 물에 타서 마시는 차인 줄 알았다죠;; 마셨으면 큰일날 뻔 ^^;
물에 넣으면 녹차처럼 맑게 우러나올 것 같은 생김새인데, 의외로 발포비타민처럼 뽀골뽀골 거품이 올라오면서 녹습니다. 다 녹은 후에도 물의 색상 변화가 크지 않아서 이게 다 우러나온게 맞나 싶었는데, 이 물로 마무리 세안을 해보았더니 그냥 수돗물보다 좀 더 유분기가 가미된 것 같이 미끈미끈한 느낌이 들더군요.
 
덕분에 세안을 마친 직후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고 편안했어요



여덟 번째는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입니다. 피부 3대 구성 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의 빈틈을 메꿔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수분 보유량을 증가시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에 한 번 바르면 72시간 동안 수분을 꽉 잡아주는 기특한 크림으로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닥터지 멘토크림보다 좀 더 꾸덕꾸덕한 느낌이었고, 뒤집어서 흔들어도 내용물이 떨어지지 않을만큼 단단한 느낌이길래 유분기가 꽤 강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얼굴에 발라서 흡수시켜보니 끈적거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11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유수분 유지, 모공 지우개 역할을 하는 B.P크림 등 화장하는 여성분들이 쌀쌀해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B.P크림의 경우, 직접 사용해본 지인분들의 말로는 꽤 효능이 좋다고 하는!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미미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memeboxWidg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