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후기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후기


이제 여름도 거의 지나가는 듯 하고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놀러갈 때 신을 신발을 찾다가 운동화 역할도 하고 슬리퍼 역할도 할 수 있는 편안한 신발을 최근 알게 되어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보단 지인에게 더 잘 어울릴 듯 하여 선물한 제품으로 모델도 그 지인분이 해주셨어요. ^^


신발 이름에 밥 말리가 들어가니 자메이카의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밥 말리와 연관이 있는건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세계 투어를 다니며 왕성하게 활동하다 36세의 나이에 암 말기 진단을 받고 일찍 세상을 떠난 비운의 아티스트이자 세상에 레게 음악을 알린 대표적인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음악으로 사람들의 자유와 화합을 위해 애썼다는 것은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또한 그런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스타일의 신발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내 가수 중 자메이카 스타일을 좋아 하는 가수 하하가 즐겨 신기도 하는 브랜드로도 알려져있다보니 제품 오기 전부터 꽤 기대를 했습니다. ^^


■ 봅, 여름, 가을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동료에게 선물하기 위해 회사로 배송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큰 박스로 배송이 되어져서 좀 놀랐습니다. 패키지에는 밥말리 브랜드 마크가 찍혀 있고, 자메이카 국기까지 그려져 있어서 대충 어떤 스타일을 연출해야 할지 느낌이 팍! 오더군요.




제품 구성은 KINGSTON HEMP BLK 밥말리 신발과 특수 실리콘 덧신인 남성용 세침, 신발을 걸 수 있는 신발 걸이까지 동봉되어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많은 시발을 구매해 봤지만, 신발 걸이가 있는건 처음 봤네요 ^^; (그만큼 신발이 가볍다는 뜻!)


신발 스타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맨발로 신어도 좋은 스타일이고 맨발이 신으신 분들은 스포츠 양말 정도 신어야 적당한 길이인데, 흰색 양말에 이 제품을 신어보면 뭔가 흰색 양말에 구두를 신은 것 같은 묘하게 안어울리는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그래서 제품에 동봉된 특수 실리콘 덧신을 신는 것이 좋은데요. 양말을 신은 듯 안 신은 듯 스타일을 내기 좋습니다.

▲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디자인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마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봄, 가을에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일자 바지 스타일 보다는 슬림한 스타일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편이고, 슬림한 스타일의 9부 면바지에도 꽤 잘 어울릴 것 같더군요. 전반적으로 통자 스타일의 바지보다는 슬림한 디자인이 제격인 신발입니다.

▲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뒷면 디자인


▲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마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 시원한 느낌을 전해준다.









뒷꿈치 쪽에는 밥말리 브랜드 로고가 붙어 있고, 자메이카 국기를 표시하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밥말리의 자메이카 스타일을 표방하다보니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신발 디자인에 '자메이카 스타일' 하면 떠오르는 그런 포인트가 추가되는 느낌이었어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마소재로 되어있다보니 발목을 조여주지 못해 발 사이즈에 딱 맞지 않으면 자칫 흘러내릴 수도 있다고 생각됐는데 발목을 감싸는 부분을 조이거나 풀어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실용성도 갖춘 디자인!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전반적으로 가벼우면서 시원한 소재로 된 남자 단화라고 할 수 있는데, 밑창이 조금 독특하더군요. 사이트에서 정보를 좀 찾아보니 그냥 고무로 만든 것이 아니라 폐타이어로 만들었다는 점!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신발이라고 하니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라는 느낌을 팍! 느끼게 하네요. 

밑창의 가운데 부분이 약간 바깥쪽으로 휘어진 형태로 되어있어서 걸을 때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선물 받은 동료분은 별로 불편한 점을 못느끼겠다고 하시더군요. 오히려 가볍고 편해서 좋다고 대만족 하셨어요^^

그럼, 봄, 여름, 가을철에 남자 단화로 제격인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을 선물 받은 지인과 촬영한 착용 사진도 보여드려야겠죠?


동료분이 이 날 약간 통이 넓은 면바지를 입고 오셨는데,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긴 했으나 더 스타일 살려서 신으려면 슬림한 스타일의 바지가 좀 더 좋을 것 같더군요! 물론 반바지에도 잘 어울리는건 당연!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의 구성품인 남성용 세침을 함께 신으면 좋습니다. 스포츠 양말 라인과 비슷하게 발목을 감싸는 디자인인데, 복사뼈 위까지 올라오는 양말 신으면 이상하겠죠? ^^;



▲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남성의 아름다운(?) 발목을 뽐낼 수 있다 ㅋㅋㅋㅋ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앞서 설명해드린 것처럼 봄, 가을철에는 빈티지한 느낌을 전해주는 패션을 살리는데 적격인 아이템이고 여름에는 반바지와 함께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입니다.

이런 남자 단화 스타일의 특성상 개인 성향을 많이 따라가는 디자인이지만, 소재의 독특함만으로도 주변에 선물해주고 싶은 꽤 괜찮은 신발이었습니다. KINGSTON HEMP BLK은 Sand와 Black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Sand 가 좀 더 예뻐보이긴 하더군요. 하지만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니 ^^;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은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고 편한 차림으로 야외 활동하기에 적격인 남자 단화라고 생각됩니다. 신고 가벼운 운동 정도는 무리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가을이 다가 오면서 나만의 느낌을 살리면서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남자 단화 찾으시는 분들께 밥말리신발 KINGSTON HEMP BLK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밥말리(BOB MARLEY) 풋웨어 제품 상세 정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