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글로시박스는 보그박스 시즌 2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9월 글로시박스는 보그박스 시즌 2


많은 여성분들은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웹서핑을 통해 정보를 얻기도 하고 잡지를 구독해보기도 합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는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며, 많은 여성분들에게 매달 새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데요.

매달 완판 행진을 하고 있는 글로시박스 9월의 컨셉은 무엇이며, 어떤 제품들과 이벤트를 담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9월 글로시박스는 지난 해에 진행하여 완판했던 보그 박스를 다시 한 번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보그 박스 시즌2 인데요! 바비브라운, 살바토레 페레가모 등 패셔너블한 화장품 5개가 9월 글로시박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작년 보그박스에 포함되어있던 페레가모 향수를 아직도 잘 쓰고 있는데, 올해는 어떤 향으로 포함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9월 글로시박스에 포함되는 바비브라운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룽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과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베이스 SPF25 PA++ 패킷 샘플 두 제품 중 하나가 제공되는데요. 제품 컬러는 글로시박스에 등록해둔 사용자 뷰티 프로파일에 맞춰 피부톤에 맞는 컬러의 제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 글로시박스 고객분들은 9월 3일까지 뷰티 프로파일을 등록 또는 수정하는 것이 좋고, 신규 가입자 분들도 글로시박스가 고객의 뷰티파일에 맞춰 제품이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해당하는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번 9월 글로시박스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것은 살바토레 페레가모 세뇨리나 오드 뚜알렛 향수 샘플인데요. 향수를 가끔 쓰다보니 작년에 받은 제품도 아직 다 못 썼지만, 특유의 달콤한 향이 특별한 날 사용하고 싶게 만들더군요. 굉장히 잘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향의 제품이 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같은걸까요? ^^:)

작년에 완판을 했던 보그 박스가 시즌2로 다시 제작된다고 하니 조기 마감될 확률이 높아 보이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제품들과 함께 글로시박스가 구성될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제품 오면 리뷰로 소개해드릴께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