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비비롤리, 얼굴 유분 없애는 법!

비비롤리, 얼굴 유분 없애는 법! 일회용 기름종이 안녕~!


오늘은 굉장히 독특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굴에 유분(이라고 쓰고 개기름이라고 읽는다)이 많은 분들은 얼굴 유분 없애는 법에 대해 굉장히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HOT 아이템이 될만한 비비롤리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회용 기름종이를 매일 갖고 다니며 유분을 제거하시는 분들은 화장이 뭉개지거나 닦이는 바람에 또 화장을 해야 하고, 기름종이 계속 챙겨서 채워넣어야 하고.. 그런 모든 귀차니즘에 공감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비비롤리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아래 리뷰는 제 블로그에 여성용 화장품이나 기타 뷰티 제품 리뷰에 늘 도움을 주는 지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전달해준 사용기입니다. 남자가 쓰는 것보다는 화장을 하는 여성분들이 쓰는게 당연히 더 도움이 될테니깐요^^

그럼, 비비롤리(BB Rolly) 사용기 시작합니다!



▲ 이미지출처 : 비비롤리 블로그

■ 비비롤리(BB Rolly) 사용기!

매일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 장마까지 겹치는 요즘이에요! 안그래도 지성인 제 피부는 요새 아주 산유국마냥 유분을 뿜어내고 있는데요 T-T 다들 어떤 방식으로 유분은 제거하면서 깔끔하게 화장을 유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희한하게 남들처럼 파우더나 팩트를 바르면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하루에도 몇 장씩 기름종이를 쓰거나 그마저도 여의치 않으면 미용 티슈를 사용하곤 해요. 원래 G모사에서 나온 나름 고가의 (!!) 기름종이를 애용했으나.. 비싸기도 비싸고, 여기저기서 받아왔던 증정용 기름종이가 집에 넘쳐나서 좀 없애볼까 하는 마음에 열심히 사용중이었어요.


그러던 중 신박한ㅋㅋㅋ 아이템을 하나 선물받았으니, ‘강력한 흡착력을 이용한 피지제거기 BB Rolly’입니다. BB크림과도 유사해 보이는 상품명인데, Bling Bling의 약자였네요. 처음엔 이 물건을 눈으로 직접 보질 못하고 ‘피지제거 롤러’ 라고만 설명을 들어서 대체 무슨 말인가 했었어요. 리뷰 보시는 분들도 처음 보는 제품이리라 확신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그렇듯 저도 코스메틱 쪽에 관심이 많아서 다양한 경로로 신제품 정보들을 접하는데, 이런 물건은 또 처음이었네요!


비비 롤리 패키지의 뒷면이에요. 화산석을 주성분으로 롤러 형태로 성형한 제품이었네요! 강력한 유분 흡착력으로 피지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 주며, 모공 속 노폐물을 축소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왜 하필 화산석이지, 싶었는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인체에 유익하며, 천연 화장품과 각종 의약품 등에 활용되고 있다고 해요!


궁금하니까 빨리빨리 뜯어보도록 합니다~ 사정없이 북!! 뜯으면 요렇게 3개가 들어있어요. 정확히 몇 번 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3개면 충분한 양일 것 같네요.


제품을 막 꺼내면 이렇게 캡에 씌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캡은 버리지 마시고 사용할 때마다 끼워서 보관하시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손잡이는 한 손에 쏙 잡혀서 얼굴에 롤링하기 좋은 그립감이에요.


캡을 벗겨 보았어요. 살구색 화산석 롤러가 달려 있는데, 만져보면 약간 뻑뻑하면서도 부들부들한 느낌이 나요. 처음에는 뭔가 가루 같은 느낌도 들구요, 살짝 만질 때마다 손가락의 유분도 가져가는 건지 손 느낌이 달라져요..ㅋㅋㅋ


하루 일과를 마치고 들어온 저녁 때의 얼굴입니다. 콧등과 콧볼, 인중 쪽에 유분이 맺혀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뺨은 상대적으로 좀 덜 한 편인데, 이마부터 코, 인중, 턱까지 보통 T-zone이라고 부르는 부위에 가장 유분이 많아서 기름종이를 쓸 때도 이 쪽 위주로 쓰는 편이에요. 이 곳의 유분을 제거하고도 기름종이가 남으면 그 때 뺨 쪽을 살짝살짝 찍어내주곤 해요.


비비 롤리로 슥삭슥삭 롤링해 보았어요. 약간 서늘한 느낌이 희한하네요ㅋㅋ 예전에 한창 페이스 마사지 롤러라고, 얼굴살 없애주는 기구에 열중했던 적이 있는데 그거랑 좀 비슷하기도 하네요. 비비 롤리가 좀 더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눈가는 유분이 없어지면 바로바로 주름이 지기 때문에,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비비 롤리로 마사지해준 모습입니다. T-zone의 유분이 말끔히 제거되어 뽀송뽀송한 얼굴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기름종이는 유분을 제거하면서 화장이 얼룩덜룩하게 지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비비 롤리는 얼굴의 유분기만 쏙 흡수해주네요.


얼굴에 1회 사용한 비비 롤리를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아까 사용 전에 비해 잔여물이 살짝 보이지만, 기름종이를 사용했을 때 파운데이션이 살색으로 묻어나오는 것에 비하면 훨씬 깨끗하네요.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한 비비 롤리는 미지근한 물에 담궈두면 유분기가 깨끗이 빠져서 재사용이 가능해요! 아직 1회 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유분기가 정말 빠지나 궁금해서 미지근한 수돗물을 받아왔어요.


비비 롤리를 물에 담그면 보시는 것과 같이 뽀글뽀글한 기포가 화산석 주변에 생겨납니다. 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화산석에 미세한 구멍들이 있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담그고 나서 뭔가 문질문질 해줘야 유분기가 빠지지 않을까 했는데, 기포가 생기는 걸 보니 굳이 손대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구요.


물에 담근 뒤 기포가 생겨나고, 한참 바라보았지만 별로 달라지는 게 없길래 5분 정도 방치해놓고 다른 일을 하다가 문득 쳐다봤더니.. 보시는 것과 같이 유분기가 둥실둥실 떠올랐어요 -_- 이만하면 되겠다 싶어서 물에서 건진 후 깨끗이 세척해서 바람 쐬어주며 건조시켰어요!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쩌면 기름종이보다도 더 경제적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름진 여름철, 저처럼 매일 얼굴의 번들번들한 유분기에 화장이 지워져서 고민이셨던 분들 많죠? 노폐물에 지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비비 롤리 사용하시고 뽀송뽀송한 얼굴을 되찾아보세요^.^



유분기 없애는 법으로 소개해드린 비비롤리 사용기 어떠셨나요?
지인이 사용해본 결과 제품 만족도가 매우 좋은 편이었습니다. 디자인이 조금 아쉽긴 한데, 이 부분은 알아보니 고급형 제품으로 조금 더 예쁜 디자인으로 생산될 계획이라곤 하더군요. 비비롤리의 성능을 생각해보면,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뷰티 관련 제품에 가성비라는 단어를 쓰게 되다니..;;)

마지막으로 비비롤리(BB Rolly) 블로그에 포스팅된 내용 중, 유분기 없애는 법으로 비비롤리가 왜 좋은지,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는지에 대해 카툰 형태로 나온 내용 보여드리고 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 추가 정보
유분기 없애는 법으로 소개해드린 비비롤리가 블로그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7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는데, 선정이 완료되진 않은 듯 하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응모하고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안되면 제 닉네임이라도 팔아보세요 ㅋㅋ)

유분기 없애는 법! 비비롤리 무료 체험 이벤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