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Smart Accessory

아이폰5 하드케이스, 아트뮤 명화 슬림 케이스

아이폰5 하드케이스, 아트뮤 명화 슬림 케이스


아이폰5 사용자분들은 보통 케이스를 쓰는걸 별로 즐기지 않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팀원분 중 한 분이 자꾸 폰이 떨어져 흠집이 나니 하드케이스나 범퍼케이스를 썼음 좋겠다고 하시더군요. 마침 아이폰5 하드케이스를 갖고 있던게 있어서 팀원분께 선물하고 인증샷 겸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 (생명나무)는 단조로운 하드 케이스 디자인에서 벗어나 명화가 그려져있는 아트뮤 명화 케이스 시르즈 중 하나입니다.


■ 아이폰5 하드케이스 추천,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 (생명나무)
아이폰5는 전작에 비해 더욱 슬림해지다보니 그 슬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폰을 잘 떨어뜨리는 사람들은 범퍼케이스를 쓰던가 최소 하드케이스 정돈 써주는게 좋은데요. (최근 2달 쓴 스마트폰 떨어뜨려서 액정 깨졌죠 ㅠ_ㅠ)

아이폰5의 슬림함을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성을 저해하지 않는 하드케이스를 찾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케이스 한 번 꼼꼼히 살펴보세요^^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패키지 디자인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케이스군처럼 액정보호필름이나 극세사 등의 추가 구성품은 없지만, 아이폰5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독특한 명화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드케이스입니다.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아트뮤의 케이스들은 명화나 레오파드, 스네이크 등의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는데요. 단순한 스타일 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어필할 수 잇을 것 같은 디자인이 많더군요.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도 제가 소개하는 '생명나무' 디자인 외에 키스, 카페테라스, 해바라기 등 12종의 명화 디자인 케이스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 안쪽 디자인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좌측 디자인



케이스 안쪽은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어서 케이스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흠집이나 먼지로부터 아이폰5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트뮤의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는 뒷면에 명화가 디자인 되어있는 특징 뿐만 아니라 애플의 트레이드마크인 사과 모양도 따로 음각처리해두었더군요. 


사실 아트뮤 쇼핑몰에서 봤을 땐,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로썬 크게 끌리진 않았는데, 선물 받을 팀원분이 디자인이 맘에 든다고 해서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명화 디자인의 케이스를 본 적이 없어서 왠지 조악한 디자인이 아닐까 걱정한 것이었거든요. ^^;

하지만 아트뮤의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맘에 들더군요! 선물 받으신 분도 만족! 저도 만족!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아이폰5와 합체!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후면 디자인

명화 디자인 하드케이스라고 해서 한 가지 고민했던건, 저렴한 잉크를 사용해서 빨리 벗겨지지 않을까.. 라는 것이었는데요. 상품 설명을 보니 고급 잉크를 이용해 특수 인쇄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선명한 색감과 높은 내구성을 가졌다고 하니 장기간 사용하는데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이제 막 사용한터라 몇 달간 사용해도 이상 없습니다! 라곤 말씀드릴 순 없네요^^;)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하단면 디자인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상단면 디자인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좌측면 디자인

예전에 사용하던 하드케이스는 카메라와 버튼부분 디자인이 좋지 않아 누르기 힘들거나 카메라 사용시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이 케이스는 이어폰/충전 단자가 있는 하단면과 전원 버튼이 있는 상단면, 볼륨 버튼이 있는 좌측면, 카메라가 있는 후면 모두 기능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케이스 착용한 상태에서도 손쉽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전면 하단부 디자인


▲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 전면 상단부 디자인

아이폰5의 크기에 딱 맞게 제작되어 케이스를 장착한 후, 사이가 벌어지거나 장착 시, 오히려 흠집이 생기는 부분이 없어서 만족스럽더군요.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생명나무)는 독특하면서 오랜기간 벗겨지지 않는 명화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으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하드케이스라 외부 충격에서 아이폰5를 잘 보호해줄 수 있도록 제작된 바 형태의 하드케이스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버튼이나 카메라 작동에 간섭을 받지 않도록 잘 디자인 된 아이폰5용 하드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아트뮤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아이폰5 명화 슬림 하드케이스 (생명나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