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4월의 글로시박스는 워밍업!

4월의 글로시박스는 워밍업!


뷰티관련 제품들은 매월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많은 여성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2013년 네 번째로 받아보는 2013년 첫 번째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 4월의 글로시박스 컨셉은 워밍업!
2013년의 네 번째 글로시박스는 봄 시즌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UP 해줄 화장품을 담은 '워밍-업 박스' 입니다. 기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에 맞춰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나 올해 초부터는 컨셉을 선정해 글로시앙들에게 도움이 될 유명 뷰티 제품들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보내주시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어떤 제품이 올지 매번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포장을 뜯으니 이달의 제품들과 그 제품들에 대한 안내 책자들이 각각 있었습니다. 또한 특정 쇼핑몰의 할인쿠폰도 있었구요 :)


이달에는 '김청경, 미완성을 꿈꾼다'는 제목의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의 30년 뷰티로드를 담은 책자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어린 시절 메이크업의 세계에 첫 발을 들이기까지의 이야기와 유명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된 이야기, 앞으로의 목표 등에 대해서 나와 있었는데, 이 분야에서도 참 열심히 사는 분이 있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주더군요 :)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4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




첫 번째, 마리루비오(mariloubio) 데이크림과 클렌징 페이스 젤입니다. 깨끗한 피부는 정성스런 데일리케어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는 법. 클렌징 페이스젤을 물기있는 얼굴에 마사지한 후 씻어내면 메이크업부터 피부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지워줍니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전 알로에 베리와 쉐어버터 성분의 데이크림을 발라주어 하루종일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비비프로그램(VB PROGRAM) 멀티비타민미네랄입니다. 매일 먹는 음식만으론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 모두 섭취하기 힘듭니다. 하루 한 번 상큼한 과일맛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섭취로 몸 속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세 번째는 리즈케이 리즈 틴트&워터프루프 이레이징 클렌징입니다. 메이크업이 가벼워지는 봄철이지만 완벽한 클렌징은 필수입니다.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이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환경을 더욱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인데요. 틴트와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한 번에 지워지는 리즈 틴트&워터프루프 이레이징 클렌징으로 트러블의 주범을 없앨 수 있습니다. 맑은 피부톤을 원한다면 클렌징부터 신경써야 하는 법!




네 번째는 리놀라(Linola)의 리놀라 샴푸입니다. 두피가 건조하거나 민감한 사람을 위한 보습샴푸로 무색소, 무향료, 무보존제를 사용하여 유아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샴푸입니다.




마지막은 안나가스피(annagaspi) 인텐시브 모이스쳐 핸드크림입니다. 일년 365일 파우치 속 필수아이템인 핸드크림. 땀과 황사 등 손씻기가 잦은 봄에는 라이트하고 끈적임 없는 핸드크림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텐시브 모이스쳐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수분 가득한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품입니다.

* 4월의 글로시박스 컨셉

- 건강한 이너뷰티를 실천하려면 '이것'부터 시작하자.
-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숙제 '화이트닝' 지금 그 해답을 확인할 것!
- 급격하게 변화된 날씨에 신음하는 당신의 피부를 지키자
- 봄 햇살처럼 빛나는 피부결과 머릿결은 봄 처녀의 기본!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5월에는 어떤 컨셉으로 글로시박스가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