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글로시박스 3월, Metropolitan Chic Box

글로시박스 3월, Metropolitan Chic Box


지난 2월 해피발렌타인데이 컨셉의 글로시박스를 받고 여친님에게도 선물하고 저도 쓰고 지인들에게도 선물을 하면서 모든 제품이 모두 동이 났습니다. 스타일에 안맞는 제품이 와서 남을 법도 한데 매달 여기저기 잘 쓰게 되네요^^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로 받아보는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 시크한 감성을 담은 3월의 글로시박스
3월의 글로시박스 컨셉이 METROPOLITAN 즉, 도시의 차도녀, 시크걸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패셔너블한 브랜드의 제품이 담길 예정이라고 해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기존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들을 랜덤하게 담아서 보내주는 형태였는데, 패셔너블한 브랜드라니 +_+


3월의 글로시박스는 박스부터가 이미 패셔너블 했습니다. 시크한 차도녀 느낌의 여성분이 그려져있고, 전체적으로 핑크빛 가득한 것이 이번 컨셉을 잘 말해주는 듯 하더군요. 

글로시박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이달에는 롯데닷컴에서 명품화장품을 구매할 때 15% 할인구매가 가능한 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명품 화장품을 쓰는 사람이 아니므로 여친님에게 물어보고 쓰라고 해야할 것 같네요. ^^

이번 달 글로시박스에서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매달 들어있던 글로시박스 매거진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글로시박스 매거진에는 최신 유행하는 트렌드 관련 내용과 뷰티 아이템 관련된 유익한 정보가 기재되어있어서 뷰티 분야의 트랜드에 좀 약한 편인 저 같은 사람에게 최신 유행하는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거든요.  (다음 달엔 제작해주시겠죠? ^^;)


많은 분들이 이런 박스는 많이 비싸진 않을까 고민을 하시던데,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를 받았을 때 가장 설레이는 순간! 리본을 풀어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 지 살펴봤습니다. 이번 달엔 총 여섯 종류의 제품들이 들어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첫 번째는 디28 - 바이오 액티브 워터씰(D28 - Bio active water seal)입니다. 부쩍 건조함이 느껴지는 때에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하이드로 셀 크림입니다. 수분 부족으로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는 즉시 흡수되고, 촉촉함을 지속시켜 깊은 보습을 느끼게 해줍니다.

 

 
두 번째는 디28 - 바이오 액티브 뉴트리셜 씰(D28 - Bio active nutrition seal)입니다. 싱그러운 봄 만큼이나 맑고 윤기나는 피부를 위한 4 in 1 제품입니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주름/미백/보습/생기 4가지 효과로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는 두 제품이 한 박스에 들어있는 상품인데요. 하나씩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닥터자르트 - 셀웨이크 에이지 디셀러레이터(Dr.Jart - CELLWAKE Age Decelerator) 입니다.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에 집중 작용하여 피부 컨디션을 바로 잡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워터젤 제품입니다. 산뜻한 수분젤이 롤링되며 유연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닥터자르트 - 리제너레이팅 부스터(Dr.Jart - CELLWAKE Regenerating Booster) 입니다. 빠른 퍼짐성+산뜻 영양감+촉촉 마무리감으로 토너단계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의 효능을 베가 시키는 고농축 부스터입니다.

 

 


네 번째는 에스쁘아 -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SPF50+ PA+ (Espoir - FACE SLIP NUDE CUSHION SPF50+ PA+++) 입니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가벼운 무결점 커버를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입니다. 퍼프에 내용물을 적당량 취한 뒤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시면 됩니다.

 

 
다섯 번째는 엘리자베스아덴 - 에잇아워크림 스킨 프로텍턴트(Elizabeth Arden - Eight Hour Cream Skin Protectant)입니다. 80년 넘게 전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페트롤레이텀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보호해 줍니다.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등 8가지 방법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입니다.

 

 
여섯 번째는 헬로에브리바디 - 스파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HELLOEVERYBODY - SPA SCALP SCALING SHAPOO)입니다. 답답한 지성 두피 관리와 두피 딥클렌징에 도움을 주며 모발과 두피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관리해주는 샴푸입니다. 상큼한 레몬향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며 신선한 새싹 허브 함유로 영양과 수분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3월 글로시박스는 유명한 제품들과 함께 하다보니 빠르게 마감이 되어 내일(14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더군다나 이번달은 3월 박스를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ID와 함께 'I LOVE GLOSSYBOX & KENZO'라고 외치면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겐조 향수 vial sample 2종 키트를 100%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제품들도 글로시박스를 통해 만나고 겐조 향수까지 받을 수 있는 3월 글로시 박스를 놓치는 일 없길!! 바로 고고싱입니다!!

그나저나 4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어떤 제품이 구성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