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글로시박스 컨셉은? Metropolitan Chic Box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광고 또한 쏟아져나오다보니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는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며, 많은 여성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매달 완판 행진을 하고 있는 글로시박스의 3월의 컨셉은 무엇일지 살짝 살펴볼까요?
■ 글로시박스 3월 컨셉은 Metropolitan Chic Box
글로시박스는 매월 고유한 컨셉에 맞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글로시박스를 통해 소개되는 모든 아이템들은 뷰티 전문 MD들이 미리 체험하고 검증하는 절차에 의해 선정되며, 고객의 뷰티 프로파일과 뷰티 고민에 맞는 5개의 아이템을 보내주는 컨셉입니다.
3월의 글로시박스의 컨셉은 METROPOLITAN 즉, 도시의 차도녀, 시크걸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패셔너블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담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당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원한다면 이번 글로시박스를 득템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 3월 글로시박스 메트로폴리탄 시크 박스의 스페셜에디션 내용
METROPOLITAN CHIC BOX에 포함되는 스페셜 브랜드 중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eSpoir(에스쁘아)의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신제품을 모든 고객분들에게 준다고 하니 에스쁘아 제품을 평소에 사용해보셨던, 아니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 2월의 글로시박스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3월 글로시박스인 시크 박스가 어떻게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