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중개수수료할인 원룸 전세 정보, 집팡 이벤트!
봄이 되면서 이사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새집장만하는 분, 서울에 취업해 좋은 원룸 전세를 구하려고 하는 분, 신혼집 구하는 분 등 다양한 이유로 이사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계절입니다. 직접 발품을 팔아 집을 구하기 힘든 분들은 부동산을 통해 소개받는 경우가 많은데, 비싼 집일 수록 늘어나는 부담은 바로 부동산 중개수수료죠.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중개수수료할인을 받아 원룸 및 투룸, 오피스텔 등의 월세, 전세 등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부동산중개수수료 할인서비스 NO.1 집팡(ZIPPANG) 서비스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원룸, 투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부동산매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 집팡
예전엔 직접 이사할 동네를 찾아다니며 발품을 파는 경우가 허다했지만, 전혀 가본 적 없는 지역이나 동네라면 발품을 팔아도 좋은 집을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을 통해 집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트가 깔끔하지 못해 알아보기 힘들거나 오래된 정보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사이트들이 많아 결론적으로 직접 가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원룸, 투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인 집팡(ZIPPANG)은 사용자가 원하는 매물종류, 매물형태, 지역 등 다양한 조건을 통해 간단히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웹사이트입니다. 그 외 지도검색/역세권검색/프리미엄물건/집팡인증물건/직거래 등 여러 주제별 메뉴를 통해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매물 등을 원하는 형태로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룸, 투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인 집팡(ZIPPANG)은 사용자가 원하는 매물종류, 매물형태, 지역 등 다양한 조건을 통해 간단히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웹사이트입니다. 그 외 지도검색/역세권검색/프리미엄물건/집팡인증물건/직거래 등 여러 주제별 메뉴를 통해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매물 등을 원하는 형태로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부동산 직거래로 유명한 카페에서는 부정확한 정보가 올라오거나 사진이나 기타 옵션 정보, 주변 정보가 정확하지 않고 단순히 동네와 전월세 가격, 월 관리비 정보 등만 나와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저도 처음 서울 올라왔을 때, 전~혀 정보가 없어서 온라인을 통해서 먼저 알아봤었는데, 한 눈에 알아보기도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몇 개 선택해서 발품 팔아 다녀보니 온라인에 올라온 정보와 다른 곳들도 많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깨끗하다고 해서 갔는데 더러움의 극치를 달리는 곳이면 짜증나죠-_-)
집팡에서는 매물에 대한 상세한 사진과 매물 정보, 위치 정보 뿐만 아니라 가전, 가구, 주방, 냉/난방 등의 옵션 정보와 주변정보, 판매자정보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고, '허위매물신고' 시스템이 있어서 3회 이상 허위 매물을 올리는 중개업소에 대해서는 등록을 금지시키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부동산중개수수료할인 서비스가 그렇게 좋아?
앞서 집팡을 '부동산중개수수료할인 NO.1' 서비스라고 소개해드렸습니다. 부동산을 통해 집을 소개 받아 계약이 성립되면 자연스럽게 중개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중개수수료란?
- 부동산중개업자(공인중개사 or 중개인)가 중개를 한 대가로 받는 보수를 말합니다.
- 중개업자는 수수료를 중개의뢰인 쌍방(임대인.임차인)으로 부터 각각 받습니다.
부동산을 통해 집을 매매하거나 전세를 구하게 되는 경우, 매매금액 혹은 보증금액에 따라 정해진 요율표에 의해 중개 수수료를 임대인과 임차인을 통해 각각 받게됩니다. 하지만 이 중개수수료가 매매가격이 비싸질 수록, 보증금이 비싸질 수록 그 가격도 같이 올라가게 되는데요. 이 때 임대인 및 임차인이 중개업자와 수수료를 할인하기 위해 옥신각신하고 계약이 무산되기도 했다는 얘기는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경우도 집팡 서비스를 활용하면 모든 것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 중개수수료 요율표
집팡에는 법정 중개 수수료 뿐 만 아니라 법정요금 범위 안에서 가맹업소가 스스로 결정한 할인요금이 공개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상한선으로 제시된 법정 중개 수수료 범위 안에서 중개업소가 자율적으로 할인가능한 금액을 제시할 수 있도록 사이트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쉽게 말해 전용 80.3㎡ 오피스텔 전세가 1억5천만원인 매물의 법정수수료는 135만원인데, 이 매물을 올린 가맹업소가 수수료를 20% 할인 적용해서 108만원만 받겠다고 제시하는 형태입니다.
집팡을 잘 활용하면 발품 팔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 쉽게 매물, 전월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부동산중개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서 말 그대로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부동산 중개수수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현재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오피스텔, 원룸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한 부동산 중개수수료 50% 할인 쿠폰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폰 가격은 어처구니 없게도 '0원' 이네요. 집팡에서 선정한 믿을만한 부동산가맹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맞춤 매물을 소개 받고 부동산 중개 수수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니 원룸과 오피스텔을 알아보시던 분들은 쿠폰 받으셔서 집팡 부동산가맹점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집팡 관련 웹툰
"집 값이 싸면 하자가 있고, 여기저기 발품 팔기도 힘들고"
이런 이유로 온라인상으로 직거래를 하거나 온라인으로 최대한 알아보고 부동산 중개업자를 찾게 되는데, 이 역시 가끔 문제를 일으키게 되죠.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직거래 하다가 사기를 당해 돈도 잃고 집도 잃는 사례가 종종 나오는 것을 보면 안전한 부동산 중개업자를 소개 받아 거래를 하는 것이 최적인데, 이 때 들어가는 중개수수료 비용을 집팡을 통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
무엇보다 집팡에 올라온 부동산가맹점들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집팡에서 선정하고 허위매물신고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매물들만 올라올 수 있도록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믿고 거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0% 할인서비스 진행절차는 위메프에서 원하는 지역의 쿠폰을 구매하고 기다리면 해당지역의 집팡가맹점에서 해피콜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 때 추천하는 여러 집 중, 원하는 집을 선택 후 최종 계약 시 중개수수료 50%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이 되는 형태입니다. 물론 가맹점이 가까운 곳에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제시해도 됩니다. ^^
■ 부동산 중개수수료 50%할인 소식을 SNS를 통해 널리 알려라!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부동산 중개수수로 50%학인 소식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널리 알리고 집팡 자유게시판을 통해 해당 결과 URL을 남기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집팡 페이스북을 '좋아요' 누르고, 여기저기 공유를 하는 것과 최대한 여러 SNS를 통해 관련 내용을 알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는 사실! (이런 형태의 이벤트를 많이 응모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죠? ^^)
원룸 및 오피스텔, 아파트 등의 매매, 전세, 월세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서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신속하면서 정확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집팡(ZIPPANG)'.
무엇보다 부동산중개수수료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다른 커뮤니티나 웹사이트에 비해 차별화된 곳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50% 할인 쿠폰 혜택 꼭 받으셔서 좋은 원룸, 오피스텔, 아파트 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