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발렌타인데이선물로 이 아이템 어떨까요? 글로시박스 1월

발렌타인데이선물로 이 아이템 어떨까요? 글로시박스 1월
2월에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받는 날이긴 하지만 특별하게 여자친구 혹은 고백하고자 하는 이성에게 매력적인 선물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네 번째로 받아보는 2013년 첫 번째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 설렘가득한 2013년 첫 번째 글로시박스
벌써 네 번째 만남이자 2013년의 첫 번째 글로시박스입니다. 기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에 맞춰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나 지난 달 부터는 특별한 컨셉을 선정해 글로시앙들에게 도움이 될 유명 뷰티 제품들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보내주시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어떤 제품이 올지 기대가 많았습니다.


포장 박스를 뜯으니 이달에 포함된 제품들에 관련된 안내 책자들이 각각 있었습니다. 이 책자들로 대략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가늠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 제품을 만나볼까요? ^^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글로시앙들에게 새로움과 반짝임으로 가득한 2013년 첫 번째 달을 맞이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는 1월의 글로시박스!

 
글로시박스 매거진에는 최신 유행하는 트렌드 관련 내용과 뷰티 아이템 관련된 유익한 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이번달은 봄 컨셉에 맞춘 정보들이 주류를 이루더군요. 개인적으로는 2013년 나의 별자리 운세를 재밌게 읽었습니다.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를 받으면 가장 설레이는 순간인데요! 새하얀 리본을 풀어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개봉해봤습니다. 이번달엔 다섯가지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첫 번째는 폴라초이스 -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입니다.
건조함 없이 상쾌한 피부를 선사하는 클렌저로 젖은 얼굴에 눈꺼풀을 포함한 얼굴 전체를 가볍게 마사지 한 후 꼼꼼하게 헹궈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수용성 젤이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느낌으로 모공을 막는 유분과 노폐물을 제거해줍니다.




두 번째는 뜨엘 - 네일 폴리쉬입니다.
쉽게 깨지고, 부서지고, 갈라지는 네일폴리쉬가 아닌 뛰어난 발색력을 가진 고급스러운 네일 폴리쉬입니다.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고, 풍부하고 퀄리티 있는 모질로 탁월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핫 핑크 제품이 와서 여친님이나 동생에게 선물하면 딱 좋겠더군요^^




세 번째는 마녀공장 -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스페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입니다.
술을 빚을 때 사용하는 누룩을 발효시킨 발효 여과물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유수분을 조절하고 탄력을 강화시켜 주며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으로 말곡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네 번째는 디어베리 - 트위스트 잇 베이비 립틴트입니다.
유리알처럼 맑고 캔디처럼 달콤한 색상이 입술을 발랄하게 표현해주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틴트 표면의 반짝이는 투명 글로즈 제형의 보호막이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투명하게 표현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비알티씨 -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입니다.
피부 흡수가 용이한 묽은 액상 제형의 에센스로,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한 단계씩 상승시켜 투명한 피부톤과 탄력있는 피부결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겨울철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2월의 글로시박스는 발렌타인데이 컨셉!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2월에는 발렌타인데이가 있습니다. 남자가 달콤한 선물을 받는 날이긴 하지만, 특별하게 여자친구를 위해 발렌타인데이 컨셉의 글로시박스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도 다음 달엔 여친님에게 달콤하고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컨셉의 글로시박스를 선물해야 해야겠습니다. 너무 기대 되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