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제거에 적격!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
요즘 진동 파운데이션이나 클렌져 등의 제품들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번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에 적겨인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를 득템하게 되어, 화장품 리뷰 모델이 되어주는 회사 동료에게 선물로 주고 제품이 어떤지 평가를 부탁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있는 화장품 관련 리뷰들 몇 개 보시면 어떤 분인지 알 수 있다는! 그럼, 그 분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신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 제품은 어떤지 같이 보실까요? ^^
■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 찬 바람 탓인지 참 건조하죠? 아무리 꼼꼼히 세안하고 보습을 해도 얼굴에 각질이 우수수 생성되는 때인데요. 얼마 전 직장 동료에게 진동 파운데이션기를 선물 받아 잘 쓰고 있었는데, 고맙게도 시리즈로 나온 진동 클렌져까지 받게 되었어요! ^.^ 진동이 대세인건지, 예전에는 진동 화장품이라고 하면 마스카라 정도가 전부였던 것 같은데 요새는 참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네요 :)
이번에 받은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 제품은 90,000개의 미세모와 분당 18,000회의 입체 진동으로 블렉헤드, 각질, 화이트헤드, 과다피지를 제거해주는 음파모공진동클렌저예요! 제 피부 타입은 블렉헤드는 별로 없고, 화이트헤드가 콧볼과 뺨 사이 쯤에 조금씩 있는 편이에요. 수분 부족 지성 타입이라 피지는 분비되는데도 뺨 중앙 쯤에 자꾸 각질이 슬슬 올라와서 고민하던 차였는데, 고맙게도 한 큐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받게 되었네요^.^
보시는 것처럼 핑크빛 케이스 뒷면에 진동 클렌져의 특징 및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브러쉬에 물을 살짝 적신 후 클렌징 제품을 적당량 묻혀주고, 전원 버튼을 눌러 얼굴 각 부위에 마사지를 해 주라고 되어있네요. 진동 클렌져를 받으면서 가장 궁금했던 점이 ‘진동 파운데이션기와는 달리 클렌징 할 때는 물이 닿을텐데, 진동 기기에 영향이 없을까?’ 하는 것이었는데,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한 생활 방수 기능이 있네요! 안심하고 맘 편히 클렌징할 수 있겠어요 :D
박스를 열면 요런 구성품들이 나오네요. 비닐에 싸여있는 진동 클렌져 본체, 사용설명서, 미세모 리필입니다. 클렌져도 소모품인지라 미세모의 청결, 혹은 마모 상태가 좀 걱정되었었는데.. 리필이 들어있다니 상냥해♥ 플라스틱 캡 안에 보관되어 있으니, 하나를 사용하고 세척한 뒤 보관할 때 저 캡 안에 보관하면 되겠네요~ 세척 뒤 혹시 물기가 남아있더라도, 공기가 통하도록 캡에 구멍이 뽕뽕 뚫려있으니 걱정 없겠어요!
본체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미세모를 보호하는 캡에도 역시 구멍이 뚫려있네요^.^ 위생 걱정이 없어서 든든합니다. 그리고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본체 덕분에, 손잡이의 그립감이 굉장히 좋아요! 손으로 들어본 느낌은 진동 파운데이션기 보다는 조금 묵직한 편인 듯 해요. 너무 무거운 편은 아니구요, 한 손에 잡기 편한 사이즈로 클렌징 하기 상당히 편해요.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던 미세모예요. 아무래도 얼굴에 직접 사용하는 브러쉬라 너무 두껍거나 거칠면 어쩌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전혀 할 필요 없는 걱정이었네요 :) 여러 로드샵 브랜드에서 요새 출시되는 모공 세안 브러쉬가 갖고 싶었지만 세안기구로는 조금 비싼 가격에 망설이고 있었는데, 정말 모공 하나하나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진동 클렌져 본체의 구성은 미세모, 전원버튼, 하단의 건전지 삽입부로 나뉘어져요. 전원을 on/off 하기 편하도록 엄지손가락이 닿는 위치에 전원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진동 클렌져의 뒷면이에요. 처음 개봉했을 때 아무 생각없이 전원 버튼을 눌러봤다가 작동이 안 되어서 당황했었는데^.^;; 뒷면을 보니 건전지가 닳지 않도록 종이를 끼워 놓았으니 처음 사용하기 전 제거하라는 안내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전원 버튼을 눌러 작동시켜 보았어요! 미세모가 어떤 식으로 진동하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움짤을 만들어 보았는데.. 잘 보이시나요?^.^ 단순히 회전만 하는 방식이 아니라, 상하좌우로 진동하는 방식이라 신기하더라구요. 진동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음이 거의 없어요. 남자분들 사용하시는 전기 면도기보다 훨씬 작은 소리가 납니다 :)
갑자기 다른 제품이 나와서 당황하셨나요 ㅋㅋ 이건 진동 클렌져와 함께 온 폼클렌징 제품이에요! 진동 클렌져랑 같이 사용하라고 보내주신 건가봐요. 사은품인데 용량이 180ml나.. 완전 대용량ㅋㅋㅋ 흐흐 아주 착하군요! 제품명이 감태 폼클렌징이라 뭔가 한방 성분이 들어있는 것 같았었는데, 뒷면의 주요성분표를 보니 감태 추출물 및 쑥 추출물이 들어가 있네요. 전성분표가 아니라 주요성분표인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오늘은 기왕 보내주신 클렌징폼이니, 이 제품을 사용해서 진동클렌져 체험해보도록 할게요.
클렌징 제품이다보니 사용샷을 찍기가 쉽지 않아서.. 어떤 식으로 세정력을 보여드릴까 고민하다가 생각해 낸 것이 이 방법입니다^.^!! 가지고 있는 아이라이너들을 손등에 발색해 본 뒤 진동 클렌져로 씻어내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D 좌측 상단부터 케이팔레트 원데이 타투 아이라이너, 더페이스샵 러블리 믹스 메이크 미 스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초코라떼,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플레르 아이라이너 버건디입니다. 제품명들이 하나같이 참 기네요 -_-; 이 중 케이팔레트 제품은 붓펜 타입이고, 나머지 두 제품은 펜슬 타입이에요.
사용법대로 미세모에 물을 묻혀주었어요. 오밤중에 화장실에서 물 틀어놓고 사진 찍고 있으려니 엄마가 뭐하는 짓이냐고 잔소리를..ㅜㅜㅋ 생활방수가 된다고 머리로는 알고 있었지만 막상 물을 묻히려니까 좀 떨리더라구요. 전자제품을 물에 담그는 몹쓸 짓을 하는 기분..;;
물을 묻혀준 미세모에 감태 폼클렌징을 짜 올렸어요. 폼클렌징 제품이 생각보다 무른 편이라 의도했던 양보다 좀 많이 나와버렸네요. 손등만 클렌징하면 되는데..^.^;; ㅎㅎ 폼클렌징을 올린 뒤 바로 손등에 문질러야 하나 고민하다가, 미세모에 좀 더 잘 묻는게 좋겠지 싶어서 손으로 좀 펴발라 주었어요.
전원을 켜고, 쓱싹쓱싹 문질러 줍니다. 클렌져 거품이 나면서 손등의 아이라이너 제품들이 씻겨지는 모습이네요. 진동하는 미세모가 피부에 닿는 느낌이 독특해요.. 뭔가 간질거리는 것 같으면서도 시원한 느낌? 손등 클렌징을 마치고 얼굴에도 몇 일간 사용해보았는데, 손등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오묘한 느낌이 납니다ㅋㅋㅋ 이건 직접 체험해보셔야만 알 수 있는 느낌이에요!!
설명서에 적힌 대로 약 1분간 진동 클렌져를 이용해 롤링을 하고 물로 씻어내보았습니다. 아이라이너들이 흔적도 찾아볼 수 없이 말끔히 지워졌네요 :D
저도 꾸준히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여기까지 회사 동료가 직접 사용해본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에 대한 사용기입니다. 손등에 묻힌 아이라이너를 말끔히 지워주는 부분에선 저도 조금 놀랐네요^^
남자인 제가 사용하는 것보다 여성분이 직접 사용하고, 그간 써왔던 클렌져 제품들과 비교도 해보고 성능이 어떤지 여성 입장에서 사용기를 작성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선물해주고 글을 부탁했습니다. ^^
블랙헤드제거나 화이트헤드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 스킨팜 4G 진동 클렌져! 요즘 많이 이슈 되고 있어서 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