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 박스 :: 핑크박스의 두근거림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 그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요즘 글로시 박스(GlOSSYBOX)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0월 글로시 박스를 한 발 늦게 소개하게 됐는데, 그래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해볼까요? ^^■ 10월의 글로시 박스
매달 1일, 이번엔 어떤 제품이 들어있을지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글로시박스. 이달에는 어쩌다보니 이제서야 공개를 하게 되네요. 다음 달에는 최대한 빠르게 공개를 하도록 할께요. ^^
일반 택배 상자가 아닌 글로시 박스 마크가 삽입된 박스로 배송이 되는데, 겉포장이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선물을 받는다는 느낌으로 매달 받게 되는 글로시 박스인데, 배송과정에서 여기저기 손상된 박스를 보면 처음 받아보신 분들은 기분이 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박스를 개봉해보면 위와 같은 박스가 또 나온다죠 ㅋㅋ 혹여나 저처럼 처음 봤을 때 실망하신 분들은 개봉 하고 난 다음에 아~! 라고 생각하셨을 것 같아요. ^^
이달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지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제품들은 리본으로 묶여져서 잘 포장 되어있고, 그 위쪽으로 매달 최신 뷰티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꾸띄르 감성의 네일 디자인, 21세기 파리지엥의 향기, 젬 스톤 테라피 파워, 맑고 투명한 동안피부 등 다양한 주제로 뷰티 가이드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 가이드북을 주의깊게 보시면 될 듯!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10월의 글로시 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 입니다. 자외선 차단, 촉촉한 모이스춰라이저, 파운데이션, 3 in 1의 스마트한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로 얇고 깨끗하게 커버되어 마치 본연의 피부인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글리소메드(GLYSOMED)입니다.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얇게 코팅해주어 포근한 느낌과 함께 보습을 오래 유지해주고, 캐모마일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키며 실크 같이 부드럽게 회복시켜주는 핸드크림입니다.
세 번째는 오이보스(EUBOS)입니다. 쉬어버터와 판테놀이 발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강화시키며, 우레아요소와 글리세린이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도와 각질층은 감소시키고 거친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풋 리페어 & 케어 크림입니다.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10월의 글로시 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 입니다. 자외선 차단, 촉촉한 모이스춰라이저, 파운데이션, 3 in 1의 스마트한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로 얇고 깨끗하게 커버되어 마치 본연의 피부인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글리소메드(GLYSOMED)입니다.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얇게 코팅해주어 포근한 느낌과 함께 보습을 오래 유지해주고, 캐모마일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키며 실크 같이 부드럽게 회복시켜주는 핸드크림입니다.
세 번째는 오이보스(EUBOS)입니다. 쉬어버터와 판테놀이 발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강화시키며, 우레아요소와 글리세린이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도와 각질층은 감소시키고 거친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풋 리페어 & 케어 크림입니다.
네 번째는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DR.Lewinn's PRIVATE FORMULA)입니다. 히알루로닉 필링스피어가 피부 증발 수분을 잡아 30배로 팽창하여 3분만에 피부 속에서 수분의 힘으로 주름의 골짜기를 밀어올려 주름을 메우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코렉티브 라인 필러(CORRECTIVE LINE FILLER)입니다.
마지막은 밸런싱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Balancing Daily Moisturizer)입니다. 프라이머 기능이 함유된 가벼운 질감의 밸런싱 모이스춰라이저입니다.
저는 남자다보니 화장품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글로시 박스에 담겨져 오는 제품들이 여성분들에게는 어느정도 인정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을 여기저기 찾아봤거든요^^) 저는 남자가 쓸만한 제품은 쓰고 나머지는 여자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주게 되겠지만, 매달 이런 제품을 받으면 저도 뷰티 트렌드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아는 척은 못해도 알아 들을 수 있을 정도의 지식은 쌓일 것 같네요^^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11월 글로시 박스에는 정말 많은 혜택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