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추천, 크리스마스선물로 제격인 가스톤 루가 백팩
백팩 추천, 크리스마스선물로 제격인 가스톤 루가 백팩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두꺼운 패딩을 입게 되는데, 백팩을 포함해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괜찮은 취향 저격 제품인 가스톤 루가 백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쁘다! 가스톤 루가 클래시 블랙 & 핑크 백팩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이거다! 를 외친 아이템입니다. 주로 올블랙 계열 백팩만 사용했던터라 투톤 계열의 예쁜 제품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 이녀석은 한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인기가 많아 대부분 판매가 되어 재고를 찾아다녔는데, 다행히 홍콩 매장에서 배송!
어떤 아이템이든 '북유럽 감성' 이라는 키워드만 들어가면 뭔가 스타일리쉬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가스톤 루가 백팩도 그런 제품 중 하나! 미니멀리즘과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답게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백팩 찾는 분이라면 강추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
클래시 계열은 네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 & 핑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여친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보다 좋은 아이템이 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
사진으로 볼 땐, 좀 더 강한 핫핑크 계열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베이비 핑크라고 불리는 약간 옅은 핑크색이더군요. 가스톤 루가 홈페이지 사진보다 제가 촬영한 사진의 색감이 실제 제품에 좀 더 가깝습니다.
가방 전체는 캔버스 재질이고 스트랩은 가죽입니다. 핑크색 가죽에 금색 잠금 장치가 사진으로봤을 때보다 훨씬 잘 어울리더군요. 바느질 마감도 괜찮았습니다.
▲ 잠금 장치는 자석 똑딱이!
▲ 가스톤 루가 전제품은 모두 같은 위치에 브랜드 로고가 있습니다. 금장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뒤쪽에 스마트폰 정도 크기의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포인트 디자인 역할도 하는 것 같구요.
가방 안쪽은 가죽 스트랩을 당겨 잠그거나 풀 수 있습니다. 지퍼보다 이런 스트랩 형태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안쪽 수납공간에는 주머니가 3개 있는데, 13인치 노트북, 카드형 지갑, 여권 등을 넣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출근용 혹은 데일리 백팩, 여행용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납 공간을 신경쓴 것 같습니다.
오염을 방지할 수 있도록 바닥에는 징 네 개가 박혀 있습니다.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이지만, 디자인이 예뻐서 바로 착용해보고 싶다고 하여, 집 주변 커피숍에 다녀왔습니다. 실제 착용했을 때, 어떤지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베이지색 패딩도 잘 어울리고, 블랙톤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직접 착용해보니 캔버스 재질이라 가벼운 것도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장시간 이동하는 일이 많은 여행용 백팩으로도 추천할 만한 제품인 것 같네요.
남친 혹은 여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려고 준비하는 분이라면 가스톤 루가 백팩 라인을 추천해드립니다. 블랙&핑크 색상은 여성분들이라면 무조건 예쁘다!를 외치실거라 장담합니다.
잠깐! 추가 정보!
크리스마스 선물로 단순히 예쁜 백팩입니다! 보다는 할인이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해서 추가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할인 코드!
장바구니에서 결제 전, 할인코드 입력란에 ' shagall15 ' 를 넣으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니 꼭 메모해두시고, 한국 배송은 국가 세금도 면제 되어 10만원 중바대로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두 번째, 무료 카드 지갑 증정 프로모션
백팩 구매 시, 가스톤 루가 로고가 새겨진 플론칸(Plånkan) 카드 지갑(57,000원 상당)을 주문 당 한 점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색상은 브라운과 검정 선택 가능하고, 재고 소진시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세 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가스톤 루가 백팩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프트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주문할 때, 동봉 여부를 체크!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가스톤루가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