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참여하고 워킹화 득템하자!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참여하고 워킹화 득템하자!
봄 내음을 맡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때가 되었구나.. 싶었는데, 꽃샘 추위로 다시금 장롱 속에 넣어둔 패딩을 꺼내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다가올 봄을 맞이해 여기저기 여행갈 준비를 한창하고 있는데요.
2년 전, 사진 개성 있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강의를 들으며 알게 된 사람들과 1박 2일로 다녀온 벚꽃 여행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고 강렬하게 기억속에 남아 있습니다. 이후로 모임 때마다 곱씹으며 언제 한 번 다시 가보자! 라며 외치게 만드는 강렬한 기억은 이제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올해는 함께 하고 싶은 사람만 찾는게 아니라, 만사 제쳐두고 무조건 갈 수 있는 사람들과 여행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
여행 얘기로 서두가 좀 길어졌는데, 오늘은 저처럼 3월이나 4월 중에 벚꽃 여행, 봄 맞이 국내 여행, 세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워킹화 제품 출시와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게요.
■ 워킹화 아식스 G1 새 시즌 제품 출시!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에서 201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워킹화 'G1' 8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식스의 G1은 아식스만의 고유 기능인 '젤(GEL)'을 중창 내부에 탑재해 발 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 착화감을 향상시킨 제품인데, 봄·여름 시즌 제품답게 메쉬 소재를 갑피 전면부에 확대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디자인하면 통기성이 좋아지고, 무게도 가벼워지죠!)
그리고 쿠션성을 극대화해 지난 시즌 G1과 차별성을 뒀고, 네이비, 오렌지, 그레이, 블루, 민트, 라이트옐로, 라이트그레이, 마젠타 등 총 8가지의 캔디컬러로 출시돼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혀줬습니다. 워킹화 본연의 기능 뿐만 아니라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봄이 되면 워킹화를 꼭 하나씩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장시간 걸어야 하는 벚꽃놀이에 맞춰 구매할 예정이니 통기성 좋고, 무게와 쿠션성이 더욱 향상 됐다고 하는 아식스 G1에 기대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참여하고 새 신발 신자!
새로운 아식스 G1 출시를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삼성동 코엑스몰,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등에 설치된 'G1 락커(Locker)'에서 하루 동안 G1을 대여해 마음껏 신어볼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은 4월 4일, 4월 18일, 5월 2일에 진행되므로 집이나 회사 주변 행사장에 방문하셔서 하루 동안 G1을 신고 직접 체험해보세요! 좋은지 확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커피도 아니고 Take Out 워킹화라니 ㅎㅎ;;)
▲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소개 영상
두 번째로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소식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마음껏 알리고 아식스 G1 및 영화 예매권,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 아메리카노 TALL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저처럼 벚꽃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사진찍고 하루 종일 돌아다니기 위해 가볍고 편한 워킹화 장착이 필수니, Take Out 해서 신어보거나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1등을 노려 아식스 G1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아식스 Take Out G1 캠페인 참여 ▶ [바로가기]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