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니브러시세트, 구성을 살펴볼까요?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아임미니브러시세트, 구성을 살펴볼까요?


아임미미(미미박스)에서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성비 기준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라 많은 분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번에 맛깔나는 화장을 하기 위한 메이크업 툴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임미니브러시세트, 제품 구성과 사용기 살펴보실까요?


※ 아래 체험기는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 체험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추운 요즘이에요! 팔다리는 옷을 잔뜩 껴입어서 보호할 수 있지만 칼바람에 그대로 노출되는 얼굴은 어떡하면 좋을까요..ㅠ_ㅠ 아무리 정성들여 메이크업을 해도 찬 공기에 까칠해지는 피부는 막을 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피부 상태가 나쁠 땐 같은 화장품이라도 더 훌륭하게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툴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오늘 살펴볼 제품은, 매주 열심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열일하는 브랜드 아임미미에서 새로 출시되는 ‘아임 미니 브러시 세트’입니다~ 그동안 이런저런 브러시들을 써보긴 했지만, 늘 메이크업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번들 브러시만 사용했었거든요.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된 브러시 세트를 보니 두근두근 기대가 되기 시작했어요 *_*





아임 미니 브러시 세트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의 브러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니 사이즈라고 해서 기능면에서 떨어지는 건 아닐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이 작은 패키지 안에 무려 5종류나 되는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





왼쪽부터 파우더 브러시, 컨투어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 아이섀도 블렌딩 브러시, 아이브로우 브러시입니다! 브러시 뿐만 아니라 한꺼번에 담아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 포함된 구성이에요~ 어디 여행가거나 할 때도 요 파우치 하나만 들고 다니면 걱정 없을 것 같죠?





브러시의 모량은 일반적인 브러시들과 동일하게 두툼하지만, 길이가 길지 않아 이렇게 다섯 개가 한 손 안에 쏙 들어와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 맞게 브러시도 각각 소장하고 싶었지만 부피가 워낙 부담되어서 장만하는 걸 미루고 있었는데, 요 정도 사이즈라면 전혀 무리 없겠어요!





그럼 브러시들을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보여드릴 브러시는 ‘파우더 브러시’예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루스 파우더나 팩트, 치크와 하이라이터까지 쓸 수 있는 부드럽고 풍부한 모질을 가지고 있어요.







탱글탱글한 모질이 느껴지시나요? 워낙 부드러워서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 좋아요. 얼굴이 너무 번들거려서 유분을 살짝 잡아주고 싶은데, 퍼프로 직접 두드리자니 너무 매트해질 것 같을 때 요 브러시로 가볍게 쓸어주시면 딱이에요!





파우더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를 발색하기도 편리하더라구요. 광대뼈 같이 넓은 부위에 반짝임을 주고 싶을 때 아주 유용했어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제품은 ‘컨투어 브러시’예요.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고 컨투어링 하는데 사용되는 브러시랍니다! 용도에 걸맞게 사선으로 길쭉한 모의 형태예요.





파우더 브러시가 좀 더 모량이 빽빽하고 벨벳같이 매끈매끈 차르르한 느낌이었다면, 컨투어 브러시는 더 부드럽고 살랑거리는 느낌이에요. 만져보면 차이가 확연한데 글과 사진으로만 표현하려니 넘나 어려운 것...ㅋㅋㅋ 톤을 표현해야 하는 브러시이기 때문에 발색이 더 선명하게 되는 모질을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음영을 주는 컨투어링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시거나,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블러셔에 사용하시면 좋아요!





다음은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아이섀도 브러시입니다~ 같은 아이섀도라도 손으로 발랐을 때와 브러시로 발랐을 때의 컬러감에 차이가 크다는 것, 알고 계시죠? 손으로 발색하는 것이 더 맑은 느낌이긴 하지만,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브러시만한 게 없죠~^_^







아이섀도 브러시답게 약간 납작한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아이섀도 뿐만 아니라 얼굴의 좁은 면적이라면 어디에든 쓸 수 있어요! 섬세하게 음영을 넣어주어야 하는 콧볼 섀딩이나, 콧등 하이라이터에도 사용할 수 있겠죠?





저는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아임미미의 아임섀도를 발색하는 데 사용해 보았어요~ 확실히 손으로 문지른 것보다 가루가 더 잘 묻어나요.





이번에는 아이섀도의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풀어주는 블렌딩 브러시를 볼 차례예요. 이 제품을 받아보기 전까진 아이섀도 블렌딩 전용 브러시가 따로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지 뭐예요! 신세계 *_*





납작한 아이섀도 브러시와는 달리,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한 모양새예요. 모든 브러시드로가 마찬가지로 탱글탱글함은 말할 것도 없구요 ^_^ 요 브러시는 섀도를 그라데이션 하거나 애교살을 그려주시기에 좋다고 해요.





이렇게 진한 컬러의 섀도는 바르기가 워낙 어렵잖아요. 눈 형태를 따라서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줘야 하는데, 손으로 문지르다가 엄한 곳까지 섀도가 침범해서 멍든 것 같은 눈이 된 경험 누구나 있으시죠? 블렌딩 브러시를 사용하면 내가 원하는 지점에서 원하는만큼 그라데이션하는 게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살펴볼 제품은 아이브로우 브러시예요! 끝부분이 사선 형태로 날렵하게 빠진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요런 형태의 브러시는 타사 제품을 몇 번 써보았는데, 너무 딱딱한 경우가 많아서 쓰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나 역시 아임미미!! 힘이 강하고 탱탱한 사선 브러시예요! 아이브로우 팔레트에 쓰셔도 좋지만, 뭉툭한 펜슬 아이라이너와 함께 사용하시면 펜슬임에도 불구하고 날렵한 눈꼬리를 연출 할 수 있어요.





여기까지 아임미미의 ‘아임 미니 브러시 세트’ 리뷰 전해드렸어요. 남다른 모질과 짱짱한 휴대성으로 한 번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은 요 제품은 바로 오늘, 1월 20에 출시랍니다 ^_^* 용도에 맞춰서 여러 개의 브러시를 갖추는 것이 부담되셨던 분들, 또는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간편한 서브 브러시 찾던 분들에게 꼭 추천할게요!


PC로 접속 가능한 아임미미 주소 ▶ http://memebox.com/s?q=KQLAR4k

모바일로 접속 가능한 아임미미 주소 ▶ http://memebox.com/s?q=ahSSyWi






아임미니브러시세트 리뷰 어떠셨나요? 

현재 전국 롭스에서 아임미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 2월 4일까지)

포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샤인이지글램과 듀얼마스카라, 스틱섀도우 등 아임미미 신제품 할인 이벤트입니다. 롭스에서만 구매가능 한 포니 박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초매 2016.01.21 17:55 URL EDIT REPLY
우와~ 완전 오랜만이 글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