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Game

게임어플 추천 # 과녁을 맞춰라! Just Shoot Me

게임어플 추천 # 과녁을 맞춰라! Just Shoot Me
주말에 고향을 다녀왔는데, 고향 내려가고 올라오는 길을 지겹지 않게 해준 아이폰/아이패드용 게임어플 <Just Shoot Me>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와 호환되는 게임어플 <Just Shoot Me> 는 게임 첫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과녁을 맞추는 슈팅게임입니다. 총알이 빗발치듯 날라다니는 그런 어려운 슈팅게임은 아니고, 사냥하는 기분으로 편하게 과녁을 맞추는 단순한 스타일의 슈팅게임입니다.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아이폰게임어플 <Just Shoot Me> 의 메뉴 구조는 매우 단순한편입니다. 옵션도 SFX 를 켜고 끄는 정도만 있고, 나머지는 게임 플레이 관련된 메뉴만 있습니다. 이 게임어플을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뿐만 아니라 대전 모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vs 
MODE' 를 통해 어플을 설치한 사용자끼리 대전모드가 가능한데,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방식이라 오락실에서 마주 앉아 게임하듯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아이폰게임어플 <Just Shoot Me>는 동작방식이 매우 단순한데요.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화면을 Tap(Touch) 하면 활시위를 당긴 상태가 됨
2. 디바이스를 상하로 기울이면 조준점이 상하로 움직임
3. Tap 한 상태로 좌우로 이동하면 조준점도 좌우로 이동됨
4. 과녁이 지나가면 타이밍에 맞춰서 손을 떼면 화살이 날라감
5. 메뉴를 불러오고 싶으면 위쪽 영역을 Tap(Touch) 하면 됨

 
이 게임어플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단순한 동작으로 게임이 진행되므로 익히는데 5분도 걸리지 않지만, 과녁을 맞추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므로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게임하는 화면을 볼까요? ^^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게임화면은 활이 보이고 과녁을 목에 건 팰리컨이 지나가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화면을 Tap 해서 활시위를 당겨 과녁을 조준한 상태로 타이밍에 맞춰서 놓으면 되는 것이죠!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과녁의 위치에 따라 맞췄을 때 점수가 다르므로, 최대한 가운데로 정조준해서 맞춰야 합니다. 타이밍이 중요하죠^^ 
정가운데를 맞추게 되면, "OUTER BULL!!" 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가 잠시 나옵니다. 기분 짜릿하다는!!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아이폰게임어플 <Just Shoot Me>는 과녁을 목에건 팰리컨이 우측에서 좌측으로 계속 이동하는 단순한 방식이지만,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과녁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기도 하고, 이동하는 팰리컨의 속도가 빨라지기도 하는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매 레벨별로 통과할 수 있는 TARGET 점수가 정해져 있어서 이 점수를 넘지 못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점수는 이전 판부터 누적되므로 쉬운 레벨에서 높은 점수를 많이 받아서 누적하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백번 말하는 것보다 직접 보시는게 더 와닿으시겠죠? ^^
혼자 플레이한 동영상과 대전 모드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 싱글 플레이 영상
 
▲ 아이폰게임어플 추천 - 대전모드 영상

아이폰게임어플 <Just Shoot Me>는 간단하면서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 플레이 방식이면서, 킬링타임용 게임으로도 제격인 게임어플입니다. 친구와 함께 대전 할 수 있으므로 즐거운 요소가 하나 더 추가된 게임어플입니다. Lite 버전과 Full 버전을 각각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받아서 꼭 한 번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