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니 눈꽃 스틱 클렌저 사용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누니 눈꽃 스틱 클렌저 사용기


'눈처럼 깨끗한 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누니'에서 세포가 호흡하는 시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충분한 산소 공급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클렌징과 동시에 산소마사지도 가능하도록 제주산소수를 클렌저에 담았다고 하는데요.

모델 동생이 실제 사용해본 결과, 함께 보실까요?


※ 아래 체험기는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 체험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은 요즘 같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때에 간편하고 깨끗하게 딥클렌징을 할 수 있는 스틱 클렌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여러분은 대부분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가장 많이 들어간 성분이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정답은..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물’ 입니다! 어느 화장품이든 전성분 표를 보면 가장 앞에 ‘정제수’라는 단어가 쓰여있죠.


 


이렇게 가장 중요한 원재료인 물 성분에 주목하여, 좋은 물로만 제품을 만드는 ‘누니’ 브랜드에서 눈꽃 스틱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했어요. 눈꽃라인은 특히 클렌징과 동시에 산소 마사지가 가능한 ‘제주산소수’를 함유한 라인이라고 하네요!


 


요 제품은 성분 자체가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이 간편한 스틱 형태로 나와서 더욱 저의 기대를 불러일으켰어요.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클렌징 워터 등 수많은 클렌징 제품을 써보았지만 스틱 형태는 처음이었거든요!


 



뽀얀 핑크색 패키지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고체 형태의 클렌저가 나와요. 사진은 제가 내용물 잘 보이시라고 1cm가량 돌려놓은 상태입니다! 클렌징 할 때도 요정도 올려서 사용하시면 되어요.


 


세정력을 테스트해보기 위해 손등에 동일한 제품들로 각각 2회씩 그어놓았어요. 펜슬 아이라이너 및 립스틱, 컨실러입니다! 모두 색상이 진하고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서 제가 클렌징할 때마다 애를 먹었던 제품들이에요…ㅠㅠㅋ


 


스틱 클렌저로 가볍게 롤링해줍니다.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점점 지워져가는 것이 보이죠? 눈으로만 봤을 때는 제품이 뻑뻑해서 피부에 자극이 심할까봐 걱정했는데, 문질러 보니까 체온에 녹아 부드럽게 오일 제형으로 변하더라구요!


 



깨끗하게 지워진 모습이에요! 롤링이 끝난 후 잔여물은 미온수로 헹궈주시거나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 주시면 돼요. 일반적으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따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 누니 눈꽃 스틱 클렌저는 보시는 것처럼 강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으로 모든 클렌징 과정을 합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번에는 풀메이크업한 얼굴에 사용해보았어요! 아이브로우, 아이라인,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선크림, 파운데이션, 립틴트까지 발려져 있는 상태인데요, 평소였다면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 클렌징 오일 – 클렌징 워터 – 폼클렌징까지 4단계를 거쳐 지웠을 메이크업이에요.


 



쨔잔! 구석구석 롤링해 준 뒤 미온수로 씻어낸 모습이에요. 꼼꼼히 지우려고 눈가까지 문지르다보니 오일 성분이 눈에 살짝 들어갔는지 시야가 좀 뿌얘지는 단점은 있었지만 시리거나 따갑지는 않더라구요. 진한 메이크업이 싹 지워진 모습이 보이시죠?


 


스틱 클렌저로 얼굴에 롤링해주고 나면 이렇게 테두리에 메이크업 잔여물이 묻어나 지저분해지게 되는데요, 어떻게 닦아내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휴지나 솜으로 닦자니 먼지가 붙을 것 같고.. 그런데 알고보니 그냥 물로 쓱 닦아주기만 하면 되는 거였어요!



 

위 사진처럼 흐르는 물에 살짝 갖다대기만 해도 스틱 클렌저가 새 것처럼 뽀얘져요! 다만 클렌저와 패키지 사이의 틈 사이로 잔여물이 들어가면 물로 꼼꼼히 씻어내기 힘들수도 있으니,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사용하시기 전에 꼭 1cm 이상 아래부분을 돌려서 내용물을 뽑아내주세요.


스틱 클렌저 하나만으로도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번 세 번 다른 클렌징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고, 그렇다보니 세안을 끝낸 뒤에도 피부가 크게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제주산소수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괜히 더 촉촉한 것 같은 기분..? ^.^ㅋㅋ 게다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라 더욱 좋았어요. 앞으로 1박 이상 외출할 때 꼭 챙기게 될 듯 하네요!


PC로 접속 가능한 누니 주소 : http://www.memebox.com/shop/1425

 모바일로 접속 가능한 누니 주소 : http://m.memebox.com/shop/142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