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이펙트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 사용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포니이펙트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 사용기


전 세계 뷰티 피플로부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아온 뷰티 멘토 포니의 노하우를 담은 프로페셔널한 제품과 드라마틱한 메이크오버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메이크업 브랜드인 포니이펙트에서, 베이스부터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까지 4구 팔레트 하나로 15가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포니이펙트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모델 동생이 실제 사용해본 결과, 함께 보실까요?


※ 아래 체험기는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 체험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섀도 팔레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브랜드 포니이펙트에서 4월 19일에 런칭한 따끈따끈한 제품, ‘포니이펙트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 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4구로 이루어진 섀도 팔레트로, 다양한 텍스쳐와 조화로운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컬러 구성이 아무리 좋아도 가루날림이 심하거나 밀착력이 떨어지면 좋은 아이섀도라고 할 수 없겠죠? 저도 색상에 혹해서 샀다가 저녁 때 팬더가 되어버린 후로 미련없이 버렸던 섀도가 꽤 많아요 ㅠ_ㅠ 그렇지만 이 제품은 피부에 착 밀착되는 skin fit system으로 뭉침 없이 발색되어 쉽고 간편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고 해요~





포니이펙트의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는 총 6개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각 색상별로 여리여리한 소녀부터 화려한 파티걸까지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제가 받은 컬러는 ‘라이블리(lively)’와 ‘비로맨틱(be romantic)’ 2개예요!





처음으로 살펴볼 컬러는 ‘라이블리(lively)’ 입니다! 섀도우를 열면 4구로 이루어진 컬러 팔레트를 볼 수 있는데요, 팔레트 사이로 포니이펙트의 아이덴티티인 번개 모양이 보이네요~ 센스 넘치는 포니님ㅠ_ㅠb 포니이펙트의 제품들은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패키지라 소장가치가 더욱 높은 것 같아요!





필름지 걷어내고 다시 한 번 보여드려요! 전체적으로 자르르한 펄감이 함유된 따뜻한 색의 팔레트예요. 밝은 베이지빛의 졸리, 살구 오렌지 컬러의 패션, 굵은 펄이 함유된 골드 컬러의 베러, 오렌지와 브라운 사이 어디쯤의 치어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름처럼 생기 넘치고 싶은 날에 사용하면 좋겠네요!





팔뚝에 발색해보았어요! 25호 까무잡잡이답게 백설기같은 다른 블로거님들의 발색샷과 조금은 차이가 있을 듯 하네요^_Tㅋㅋㅋ 졸리와 패션 두 컬러는 쉬머펄, 베러는 글리터, 치어풀은 매트 타입이에요. 색감이 뚜렷하고 발색력이 무척 좋은 편이라 살짝만 문질러줘도 쉽게 표현이 가능해요!





라이블리를 이용해서 아이 메이크업을 해 보았어요. 아이홀에 전체적으로 졸리 컬러를 이용해서 펄감을 주고, 눈 앞꼬리부터 눈동자를 기준으로 1/2 지점까지 밝은 오렌지빛의 패션 컬러를 깔아줬어요. 반대쪽 눈꼬리에는 치어풀로 깊이감을 주고, 애교살 라인에 베러로 펄감을 얹어보았어요~ 의외로 치어풀 컬러에 채도가 있어서 상큼한 느낌이 나는 듯 하네요! 





이번에 보여드릴 색상은 ‘비로맨틱(be romantic)’이에요! 라이블리가 전반적으로 오렌지 빛을 띄는 컬러들이었다면 비로맨틱은 핑크브라운 톤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핑크컬러이지만 푸른끼가 별로 없어서 쿨톤 웜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컬러들이에요! 





보통 이런 섀도팔레트에는 아이보리나 화이트에 가까운 밝은 색상의 베이스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비로맨틱의 베이스 컬러인 러브미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한 톤 더 진한 색상이에요. 저는 까무잡잡한 편이라 이 포인트가 넘나 좋았던 것 ^_^ 나머지는 매트한 살구빛의 로지스와 로즈골드 모멘트, 로즈버건디 색상의 둠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러브미와 모멘트는 쉬머한 느낌의 잔펄들이 함유되어 있구요, 로지스와 둠은 무펄 섀도예요. 각각 특징들이 명확하기 때문에 어떤 색상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비로맨틱 팔레트로 메이크업 해본 모습이에요. 로지스 컬러를 아이홀에 물들인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시고, 눈꼬리부터 시작해서 1/3 지점까지 둠으로 그윽함 한 스푼을 얹어주세요. 눈동자 위쪽 가운데 부분에 모먼트로 펄감을 주고, 애교살 부분에 러브미로 반짝반짝하게 포인트!





위는 라이블리, 아래는 비로맨틱 비교샷! 이렇게보니 좀 차이가 나는 것 같죠? 첨에는 비로맨틱 팔레트만 보고 핑크라서 나랑은 안 어울리려나 싶었는데, 의외로 둘 다 사용해보니 비로맨틱이 저에게 없던 색상들이라 좀 더 맘에 드네요~ 두 팔레트 모두 번갈아가면서 데일리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올 봄에 사용할 데일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 드릴게요~^_^


포니이펙트 관련 제품 ▶ [바로가기(PC)] / [바로가기/모바일]




포니이펙트 컨셉추얼 아이드 쿼드 사용기, 잘 보셨나요? 

포니이펙트가 롭스 서면 부전점과 이수점에 입점한다고 하네요. 롭스 서면 부전점은 4월 22일 오픈, 롭스 이수점은 4월 26일 오픈한다고 합니다. 주변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