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드라이브 용량 무료로 2GB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IT 바라보기/Website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구글 드라이브 용량 무료로 2GB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G메일, 구글 드라이브, 구글 포토 세 가지 서비스를 모두 공유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용량 부족에 늘 시달리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구글은 '인터넷 안전의 날'(Safer Internet Day)을 맞아 보안 진단을 마치면 구글 드라이브 용량을 무료로 2GB 제공하고 있는데, 업그레이드 가능한 일자가 오늘(2월 11일)까지입니다.


보안 진단은 약 1분에서 2분 정도면 끝나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시죠!





현재 제가 사용 중인 계정은 총 17GB 용량을 제공 받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보안 점검 보너스를 한 번 받았었는데, 올해도 진행하는군요! 이런 식이면 내년에도 그 후년에도 계속하지 않을까요? ^^


자, 그럼 다음 링크[바로가기]로 이동하셔서 보안 점검을 시작해봅시다!





복구 정보는 계정에 의심스러운 활동이 있거나, 실수로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없게 된 경우, 복구할 수 있는 옵션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전화번호, 보조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힌트 등을 입력하면 끝!





현재 내 계정에 연결된 기기에 대한 정보와 어느 지역에서 접속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기기가 연결되어있다면, 바로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전달하면 됩니다.





계정 권한 확인에서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해서 사용 중인 모든 앱과 서비스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알고 있었는데, 다함께차차차2 할 때도 구글 계정을 썼었군요. 까먹고 있었는데, 지금은 하지 않으므로 전 바로 삭제시켰습니다.





복구 정보 확인, 확인한 연결된 기기, 보안 수준이 낮은 앱의 액세스 허용, 계정 권한 확인 등을 클릭 몇 번으로 완료하면 구글 드라이브 용량 2GB가 추가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2016 인터넷 안전의 날~ 올레♬)





짜잔~ 보시다시피 이젠 19GB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용량 부족해서 이번에 정리했었는데, 다시 문서 업로드를 진행해봅니다.. ㅋㅋ


구독자분들도 지금 바로 달려가세요! 오늘까지에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