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기가시대! 기가 서비스로 올레~!

IT 바라보기/News & Issues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바야흐로 기가시대! 기가 서비스로 올레~!


2015년은 다양한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UHD tv 등 kt의 다양한 기가 서비스와 함께 보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기대가 컸던 기가 인터넷은 동네에서 가장 빨리 가입한 집이 되었을 정도로 서비스 출발점부터 함께 해오고 있고, 여전히 만족도 높은 서비스라 자신있게 주변에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2016년 새해를 맞아 kt에서는 '바야흐로 기가시대'를 알리는 다양한 TV CF를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일상 속으로 깊숙히 침투(?)하고 있는 다양한 기가 서비스들이 앞으로 우리의 삶을 얼마나 윤택하게 해줄지, 기대감을 높여주는 영상이 소개되어 구독자분들께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F계의 목소리! 하면 떠오르는 버벌진트의 묵직한 저음과 경쾌한 배경 음악으로 시작되는 내래이션.

"버퍼링 돌면 기다리는 건 당연했다."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 홈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로 아프리카TV 등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을 볼 때, 상대 서버의 속도 문제 때문에 버퍼링이 간혹 걸린 적은 있어도 그 외 유투브나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며 버퍼링인 걸린 기억이 전혀 없습니다.


NAS를 사용하고 있는데, 집에선 바로 스트리밍으로 음악과 영상을 NAS에 연결해서 보고 듣다보니, 이제 기가 인터넷과 와이파이 조합으로 생활하는게 당연히 되어버렸네요. ^^





"와이파이 찾아다니는 건 일상"

- 카페에 가서도 영수증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비밀번호 등록하던 모습이 떠오르는...



"쓸 때마다 해킹 당할까 불안했다"

- 사실 해킹을 두려워해본 적은 없지만, 주위에 예상보다 그런 분들이 많더라구요?



"데이터 떨어지면 다음 달까지 꾹 참았다"

- 요즘은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면서 가족들과 공유하고 있는 내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을 사용하게 되면서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들과 연계하여 데이터와 멤버쉽 포인트까지 공유해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떠올리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되네요. 월초에 패밀리박스로 데이터를 공유해버리고, 남은 데이터 사용 후, 매일 무제한 데이터 허용치까지 거의 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떨어지면 다음 달까지 꾹... 참아본 적 없네요. (훗! 별 거 아닌 걸로 잘난 척은 ㅋㅋㅋㅋ)





"기가부터는 이 모든 것이 바뀐다"

- 어떻게? 무엇으로?



바야흐로 기가시대!

이제 당신이 누릴 차례!


이번 런칭 편은 남자와 여자편으로 나눠서 광고가 진행되는데, 늘 기발했던 올레표 광고 영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역시 모델은 여자!라고 외치는 분들을 위해 여자편 영상 먼저 보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남자 편도 재생해보세요 ^^


▲ 바야흐로 기가시대 - 런칭 편(여자)



▲ 바야흐로 기가시대 - 런칭 편(남자)


2016년, 기가 서비스로 생활 속에 얼마나 깊숙히 침투하려고 kt에서 이런 광고를 내놨는지, 기대됩니다. 올레토커 활동을 하면서 여러 소식을 전해드렸고, 2016년에도 또 전해드릴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올해도 좋은 정보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