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핏 4주 사용기, 목주름 관리될까?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스마트핏 4주 사용기, 목주름 관리될까?


8월초에 목주름 관리해서 없앨 수 있는 방법으로 스마트핏이라는 독특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었습니다. 에스테틱 같은 피부관리전문샵에서 오랜 기간 출근 도장을 찍어도 주름을 없애기란 정말 쉽지 않은데, 집에서 간단히 목 주름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라니!


직접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뷰티 제품은 여성분들이 리뷰하는 것이 훨씬 아름답고 보기 좋고, 좀 더 확실한 사용기가 나온다는 저만의 철학을 담아 이번에도 회사 동생에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한 사용기를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스마트핏이 4주 프로그램으로 목주름 관리가 가능하다는 광고를 많이 하고 있다보니 정확하게 4주 사용 후,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려고 8월 한 달을 기다렸습니다.


그럼, 토탈 넥 케어 솔루션 프로그램, 스마트핏의 생생한 사용기 살펴보실까요?


※ 아래 사용기는 역시나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쓰는 뷰티 제품 리뷰를 꾸준히 보고 계셨던 분이라면(그런 분이 계실 지는 모르겠지만...OTL), 한 달쯤 전에 작성했던 ‘스마트핏’ 이라는 넥 케어 제품의 리뷰를 기억하실 거예요. 하루에 20분, 손으로 마사지 할 필요 없이 목에 착용만 하고 있으면 효과적으로 목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랍니다 :D



사진을 보니 얼핏 기억이 나는 듯도 하고 그러시나요?ㅋㅋㅋ 개봉기를 쓰고 꾸준히 사용한 지 어언 4주 가량이 지났어요! 귀찮거나 피곤할 때도 있고 해서ㅠㅠ 매일매일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한 달 동안 꾸준히 하루 20분씩 착용해 주었어요. 


사용 방법이 복잡하거나 기기 관리가 어려운 타입이었다면 꾸준히 착용하기 힘들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스마트핏은 다행히 목에 착용만 하고 있으면 되기 때문에 꼬박꼬박 잊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네요^.^



개봉기를 미처 보지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보여드리는 스마트핏 본체 구성품이에요. 둥근 원을 반으로 자른 형태의 본체에, 뒤쪽에는 목에 고정할 수 있도록 벨크로(찍찍이)가 달려있어요. 


본체와 연결된 리모콘에는 가운데의 전원 버튼을 중심으로 왼쪽에는 MODE 선택 버튼, 우측에는 TIME 선택 버튼이 위치해 있어요. MODE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마다 진동없음-약-중-강으로 진동의 세기가 바뀌고, TIME 버튼 또한 누를 때마다 꺼짐-10분-20분-30분으로 작동 시간이 변경됩니다.



전원을 켜 보았을 때의 모습이에요. 램프에서 쏘아져 나오는 LED 파장 광선과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미세 진동으로 목주름을 케어해줄 수 있어요! 특히 이 미세 진동은 무려 1분에 9,000번 가량 울려서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켜 준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목주름을 관리해주는 미용기기라고 해서 뭔가 거창하고 어려운 기계를 상상했었거든요. 그런데 스마트핏은 간단한 구성과 손쉬운 사용법으로 목에 착용해 놓고 TV를 보거나, 화장을 하는 등 아무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한 달 가량 사용해보며 느낀 점은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오히려 ‘꾸준한 관리’가 포인트인 듯 했어요!



스마트핏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며 함께 보내주셨던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 크림이에요! 스마트핏이나 넥크림이나 단독으로만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스마트핏의 LED 파장이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넥크림을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도움을 주고 탄력을 증대시켜 준다고 하네요^.^



스마트핏을 직접 착용해 보기에 앞서, 넥크림을 발라줍니다. 지난 리뷰에서 넥크림의 제형에 대해서도 말씀드렸었는데, 굉장히 꾸덕꾸덕하고 쫀쫀한 타입이에요. 


특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그런지 영양감이 상당히 많이 느껴지는 타입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을 바르실 필요는 없구요~ 목 전체에 얇게 발릴 수 있을 정도의 양만 발라 줍니다.



원래 스킨케어 제품도 얼굴 뿐만 아니라 목까지 꼼꼼히 발라주어야 한다는데, 저는 게을러서 그런지 얼굴에 바르고 남은 양만 목에 슬쩍 바르는 편이었거든요. 


스마트핏을 처음 사용할 때는 목주름을 빨리 없애버리고 싶은 욕심에 넥크림을 스패츌러에 한가득 떠서 잔뜩 발라주고 그랬는데,  유분기가 워낙 강한 크림이다 보니 20분 동안 기기를 사용하고 나도 다 흡수되지 못하고 일부 겉도는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양조절에 실패하면 저처럼 목이 끈적끈적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적당량만 펴발라 주세요^.^



스마트핏을 목에 직접 착용해 본 모습이에요. 앞에서 설명드렸던 것처럼 10분, 20분, 30분 코스를 선택해서 착용할 수 있는데, 저는 아침에 샤워하고 나와서 화장하는 시간 동안 목에 스마트핏 착용해 놓고 있으면 딱 20분 코스가 맞더라구요. 


가끔 여유로운 저녁 시간에 생각나면 30분 코스 눌러놓고 tv를 볼 때도 있었고, 아침에 시간이 좀 촉박하다 싶으면 10분 코스만 사용했던 적도 있었어요.


▲ 목주름 관리를 위한 스마트핏 실제 착용 사진!


전원 스위치를 눌러서 LED 파장과 미세 진동을 느끼고 있는 모습입니당ㅋㅋ 사용하고 며칠 지나지 않았을 때는 화장하는 동안 목에 무언가 걸려 있는게 좀 불편하다 싶을 때도 있었는데, 2주가 넘어가면서부터는 그냥 습관적으로 목에 스마트핏을 착용하게 되더라구요. 


이제는 뭐 전혀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없으면 허전한 정도랄까요..ㅋㅋㅋ



그럼 여기서 가장 궁금해하실 목주름 개선 정도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개봉기를 작성하던 날 찍어놓았던 목 상태예요! 제 체형이 그닥 날씬한 편도 아니고, 특히 어렸을 때부터 통통한 몸매를 계속 유지해오다보니 목주름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었거든요. 비포 사진을 찍으면서도 과연 이게 개선이 되긴 할까, 하며 반신반의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마트핏을 사용한 지 2주 가량 되었을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이 때만 해도 별 효과가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찍어놓은 사진을 보니 확실히 주름이 옅어진 모습이 보이네요;; (관리가 슬슬 되고 있는!!)



그리고 4주가 지나,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목 사진입니다 :) 사실 사용한 기간이 하루이틀이 아니라 한 달 가량으로 긴 편이어서, 목주름이 없어지고 있는 게 맞는지 아리송했었거든요. 매일 보는 제 목이다 보니 어느 정도 개선이 되고 있는지도 객관적으로 보기가 어려웠었고.. 그런데 이렇게 사진으로 확인해보니 확실히 목주름이 조금은 옅어진 모습이네요!


물론 20년 넘는 세월 동안 저와 함께 해온 이 정든 녀석들이 한 달만에 떠나주지는 않았지만..ㅋㅋㅋ 비싼 에스테틱에 다닌 것도 아닌데 LED 광선과 미세 진동, 그리고 넥크림만으로도 이렇게 눈에 띄일 정도로 목주름이 옅어진 모습에 굉장히 뿌듯하더라구요. 


앞으로 몇 달간 더 꾸준히 사용해보면 언젠가는 주름 하나 없이 매끈한 목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리뷰 보시는 분들도 특별히 시간을 내거나 고가의 목주름 관리를 받는 것이 부담스럽다 싶으면 요 스마트핏 구매하셔서 꾸준히 사용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목 주름 없애는 방법, 스마트핏




제품에 효과가 없다면 리뷰 하지 않겠다고 얘기까지 해둔터라, 위 이미지들은 색감 보정외에 목주름을 지우는 등의 추가 보정등을 절대 하지 않았음을 다시 밝힙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모델해주는 회사 동생에게 일주일에 한 번 정도씩 어떠냐고 물어봤었는데, 효과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 선물해줬는데, 효과 없으면 속상하잖아요 ㅎㅎ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달빛천사7 2014.09.02 04:04 신고 URL EDIT REPLY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어염 .
홍언니네 2014.09.03 01:32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나도 써보고싶다. 눈에 확 띠게 표시가나는군요. 좋다!
뚱띵 아주매 2015.02.25 00:05 신고 URL EDIT REPLY
이글올린분 사실대로 글을 올려주세요 나도 홈쇼핑서 비싼돈들여 주문해 써봤는데 전혀 달라지지 않는 목주름에 화가 났거든요.제발 거짓으로 눈속임 하지마세요.지금 비슷한 제품을 들고 정윤정씨가 나왔네요.ㅋㅋ
하늘다래 | 2015.02.25 13:44 신고 URL EDIT
사실대로 글 올린겁니다;;;
마지막에 처음과 한 달 뒤 사진은 전혀 보정한 것이 아니구요;;;

제품 제공을 받았지만, 판매처에 효과가 없으면 없다고, 조금이라도 있으면 조금이라도 있다고 작성하기로 사전에 협의를 하고 작성했습니다.

마지막 사진들에서...
제 눈엔 조금이나마 효과가 보이는데, 뚱띵 아주매님 눈에는 안보이나보네요? =_=)a

주름 자체가 수술을 하는 것처럼 바로 눈에 띄게 샤랄라~ 효과가 있을 순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모델분에게 한 달 써보고 모델을 써달라고 한거구요.

암튼 비싼 돈 주고 구매하셨을텐데 효과 못보셨다니... 그 점은 안타깝지만, 제 글에 대해서 비방은 하지 말아주세요.
있는 그대로 썼으니깐요... ;;;;
최현경 2015.02.26 03:23 신고 URL EDIT REPLY
비교사진을똑같이 찍으시지요. 가장처음껀 목주름겹친자세고 맨마지막은 쇄골까지당겨진모습이네요. 비교자체가불가능한거같습니다.
하늘다래 | 2015.03.16 01:44 신고 URL EDIT
직접 사용한 모델분께는 늘 정확한 리뷰를 작성해달라고 요구하는데, 일부러 그렇게 한 것인지, 실제 효과는 어땠는지 다시 한 번 물어보고 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나니 2015.02.27 22:58 신고 URL EDIT REPLY
직접써봣어요
라임 2015.02.27 23:00 신고 URL EDIT REPLY
저 매일 1시간 사용하고 두달 써봤는데요. 아직 잘 모르겠네요. 가격에 비해서ㅜㅜ정말 목주름은 잡을 수 없는건가??
하늘다래 | 2015.03.16 01:44 신고 URL EDIT
모델분이 어머니께 다시 선물해드리고 사용하도록 권장해드렸다고 하는데, 현재는 어떤지 한 번 더 물어볼게요~!
세상에나 2015.03.14 00:51 신고 URL EDIT REPLY
맨 밑에 사진은 목주름 안보이려고 목을 잡아당긴게 쇄골뼈에 고스한히 드러나네요.. 이런 글에 혹해서 제품을 사는사람들이 있을까 걱정입니다.
하늘다래 | 2015.03.16 01:43 신고 URL EDIT
그러고 보니 그렇게 보이네요.
모델분께 정확한 리뷰를 작성해달라고 늘 요구하는데, 일부러 그렇게 한 것인지, 실제 효과는 어땠는지 다시 한 번 물어보고 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에휴 2016.01.05 08:57 신고 URL EDIT REPLY
에구.. 안그래도 윗분들과 같은 생각하고있었는데... 이 기계 다른 후기 봐도 첫사진은 턱 내리고 찍어서 목주름 심하게 보이게 하고는 마지막 사진은 턱주가리 잔뜩 위로 치켜들어서 쫙 펴지게하고 사진찍더군요.. 그래놓고 솔직하게썼다... 뭐 거짓말않는다.. 이러더군요.. 돈벌기위해서 거짓말 한번 못하겠습니까.. 대신 양심은 팔리겠지요.. 모델분한테 다시 물어보고 댓글단다해놓고 언제 올리시려는지 ^^; 그냥 모델분 번호를 띠우세요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