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스타일! 갤럭시노트3 케이스

IT 바라보기/Smart Accessory


              [공지]연극 [스캔들] 초대이벤트! 진행中! (~5/29 까지)
              [공지]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초대이벤트! 진행中! (~6/4 까지)

북유럽풍 스타일! 갤럭시노트3 케이스


노르웨이 숲 하면 북유럽풍 배경이 떠오르시나요? 최근 북유럽풍 스타일 소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마이스터프(MYSTUFF)에서 디자인 예쁜 갤럭시노트3 를 판매하고 있길래 낼름 리뷰해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폰 보호는 되면서 그리 두껍지 않고, 예쁜 디자인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 북유럽풍 스타일의 갤럭시노트3 예쁜 케이스,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처음에 마이스터프(MYSTUFF)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둘러봤을 때, 저와 회사 동료의 반응은 극과 극이었습니다. 북유럽풍 스타일의 소품을 많이 판매한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극과 극이니 회사 동료의 반응은 '예쁜 소품 진짜 많네요' 였습니다.

그래서 회사 동료에게 패브릭 소품을 고르라고 하면서 저는 갤럭시노트3 용 케이스를 둘러봤습니다. 몇 개의 제품 중 그나마 제 스타일인 듯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골랐는데, 막상 제품을 받고 나니 이거 웬걸.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괜찮았습니다. 디자인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 (제가 찍은 사진도 영.. 안예뻐보이진 않을런지...)

▲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잘 빠지지 않도록 고정된 상태로 박스 포장 되어있었다.


 
케이스 디자인을 볼 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후면 부분은 하드 케이스 재질인데, 단단하고 무거운 쪽이 아닌 경량화된 느낌을 전달해줬습니다. 

▲ 북유럽풍 스타일 갤럭시노트3 케이스, 내부 디자인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액정이 깨진 경험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케이스 선택할 때, 외부 충격을 얼마나 잘 보호하는가를 가장 먼저 보게 됩니다.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고무 범퍼로 내부를 감싸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외부 충격부터 어느 정도는 보호받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어느 정도'라고 표현한 이유는 잠시 후에 얘기해볼게요!

▲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 내부 디자인

고무 범퍼랑 하드 케이스 부분은 손쉽게 분리가 되는 형태였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면 장점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는데, 요즘 많이 사용되는 TPU케이스가 아니라 고무 범퍼 재질이다보니 특정 사용자는 매번 분리되고 끼워넣고 해야해서 불편함을 느낄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하드 케이스 안쪽에는 duboo 라는 이니셜이 새겨져 있는데, 이 케이스를 디자인한 작가분이라고 하더군요.

▲ 신축성이 엄청 좋은 말랑말랑한 고무 범퍼를 채용함. 

TPU 케이스 보다 고무 범퍼가 좋은 이유는 위 이미지처럼 신축성이 좋고 말랑말랑하다는 것인데요. TPU케이스는 외부 충격에 좀 더 강하긴 하겠지만, 배터리를 갈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장탈착하기가 쉽지 않은 제품이 많습니다. 그 부분까지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라면 괜찮은데, 저가형으로 나온 제품은 대부분 너무 딱딱해서 장탈착하기 정말 어렵거든요.

그런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가 딱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북유럽풍 스타일의 디자인에 신축성 좋은 고무 범퍼는 거들뿐~~


자, 이제 갤럭시노트3에 장착해서 그립감과 좌우측 버튼, 상하단 단자를 잘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고무 범퍼를 채용해서 예상했던 것처럼 장착이 굉장히 부드럽게 잘 되더군요. 그리고 하드케이스만 사용하면 기기의 외부에 손상을 줄 수도 있어서 케이스를 써서 보호하겠다는건지 흠집을 내자는건지 이해가 안되는 케이스들도 있지만,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그런 문제점은 전혀 없다는 점!

▲ 북유럽풍 스타일 갤럭시노트3 케이스 장착!





우선 후면 디자인을 살펴봤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좀 번잡스러워보이기까지 했는데, 실물로 보니 굉장히 디자인이 예쁩니다. 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던 제가 괜찮아 보인다면, 말 다 했죠.

후면 카메라가 있는 부분은 아래쪽으로 조금 더 크게 뚫려 있는 것 같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카메라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잘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 북유럽풍 스타일 갤럭시노트3 케이스, 상하단면 디자인 

상하단 단자 부분 또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이어폰을 꽂고, 충전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마이크나 DMB 안테나, S펜 또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3 케이스를 여럿 써보면서 가장 주의깊게 보는 부분이 S펜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충전 케이블을 꽂는데 문제는 없는지, 이어폰을 꽂는데는 문제가 없는지를 주로 체크해보는데,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모두 문제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위 두 이미지를 촬영한 이유는 좌측면을 감싸는 고무 범퍼가 정확하게 위쪽으로 올라오지 않고 측면부가 말려 들어가면서 갤럭시노트3 프레임이 노출되어있었습니다. 말랑말랑한 고무 범퍼라 갤럭시노트3를 장착할 때, 프레임 부분이 말려 들어가는 현상이 있어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잘~ 장착했다고 생각하고 살펴보니 우측은 정상적으로 감싸고 있는데 좌측이 말려 들어갔더군요.

처음엔 불량인가? 라고까지 생각했었는데, 생각해보니 고무 범퍼가 분리되는 디자인이었다는 것! 

▲ 북유럽풍 스타일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고무범퍼부터 장착하는게 좋다!

위 이미지처럼 고무 범퍼를 분리해서 갤럭시노트3 크기에 맞춰서 정확하게 장착한 다음에 하드케이스랑 합체하면 완벽하게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귀찮아 보일 수는 있는데, 딱딱해서 장탈착하기 어려운 케이스보다 장착 속도가 빠르면 빨랐지, 더 느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여친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비슷한 걸로 하나 사줘야 할 것 같네요!

 
고무 범퍼부터 씌우고 장착하니 완벽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만족!
고무 범퍼가 측면만 감싸는 것이 아니라 베젤을 기기보다 약 1mm 높이로 올라오는 형태라 뒤집어 놓거나 실수로 떨어뜨린 경우에도 스크린을 어느 정도 보호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혹 베젤 부분이 뜨는 현상이 발생하는 케이스들이 있는데,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뜨는 현상 보다는 너무 말랑말랑해서 말려들어가는 현상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고무 범퍼부터 끼워넣으면 그런 현상도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 북유럽풍 스타일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 그립감은 만족스러웠다.

전반적으로 경량화 된 느낌의 케이스라 장착 후에도 그다지 두꺼워지는 느낌을 주지 않아 그립감이 나빠지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꽤 괜찮더군요. 그리고 좌우측 볼륨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 또한 이상 없이 잘 누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3 전용 케이스인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케이스는 북유럽풍 스타일 소품을 주로 판매하는 마이스터프에서 duboo 작가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우선 디자인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형태만 좋아하는 저도 만족스러운 디자인이니 이런 패턴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색감도 크게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아 예쁘더군요.

북유럽풍 디자인,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이스터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 한 번 살펴보세요. 케이스 제품군은 갤럭시노트3 말고도 몇 가지 제품군이 더 있더군요~!

노르웨이의 숲 올리브 갤럭시노트3 케이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북유럽풍 소품을 주로 판매하는 마이스터프 ▶ [바로가기]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