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슈 바라보기

아내를 찾으시는.. 안타까운 사연 소개..


제가 활동하는 Daum 카페 중 하나인 '상대적이고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의 게시판 중 하나에 "사랑하는 아내를 찾아요.."로 시작하는 제목의 글이 하나 올라 왔어요. 붉은색 굵은 글씨로..
첨엔 낚시글이나 광고성글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 화면 가득메운 한장의 사진과 구구절절 자신의 사연을 소개한 한 남성분의 글을 읽고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40대의 중년 남성 분이 사랑하는 아내를 찾기 위해서 블로그를 만들고 여기저기 사진과 글을 올리고 하던 일까지 그만 두시고 아내분을 찾기 위해서 시간과 돈, 노력을 투자하고 계시는 중이던데.. 이 마음이 전해져서 최대한 빨리 아내분을 찾으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아래 글은 그 분의 블로그에서 아내를 찾는 과정을 포스팅한 모든 부분에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는 본문의 내용 중 일부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사랑하는 유일한 여자입니다. 저의 사랑하는 여자를 찾아 주세요. 행방불명 된 날은 2008.1.11입니다.11일 저녁을 먹고 장을 보고 집앞에서 전 장을 보고 온것과 집 사람의 쇼핑백을 가지고 올라 오면서 주차하고 오라고 한뒤 집에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10분이 지나도 안들어 오길래 집앞에 나가 봤어요. 하지만 차량도 집사람도 없습니다.그후 지금까지 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1월14일날  부산에서 차량을 보았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갔지만 헛수고 였고 . 또한 부산에서 거의 일주일을 찾아 돌아 다녔습니다.

집사람이 행방불명 됐을때 지갑이며 옷도 화장품도 없는 상황이고 당시 옷을 입을 때는 하얀색 코트 하고 검정 바지 그리고 검정부츠 입니다.

차량에 있는것은 등산화 하나와 운동화 뿐 어떠한것 하나 가지고 있질 않아요.혼자서는 밤에 무섭다고 잠도 제대로 청하질 못했습니다.

그런 당신이 없는 지금 어떻게 된지 제 마음 타들어 갑니다. 일도 할수 없는 상태이고  현재는 일을 그만두고 집 사람 찾는 일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 사랑하는 제 아내를 꼭 찾아 주세요. 컴맹인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 네티즌 여러분께 도움을 청합니다. 제가 너무나 사랑하고 아끼는 제 아내를 꼭 찾아 주세요. 꼭이요.

이름 : 홍성숙
나이 : 42살
키 : 153  정도
식당주방에서 일도 했구요.
부동산 일도 했어요.
제가 사는곳은 전남 여수시 국동 입니다.

집사람은 지금 핸드폰을 가지고 가지 않은 상태입니다.
차량을 가지고 있는데요.
차량은... 
대우차 에스페로 흰색이며  본넷 부분이 약간의 찌그러짐 있습니다.
타이어  휠캡은 두개가 포드 마크가 있어요.

차종 : 에스페로,    색상 :  흰색

번호 : 05소  1464  이며

제 연락처는  010-5147-2338,   011-251-9536  김종입니다. 

찾아주세요.  너무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현재 부산까지 내려가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부산에 있었음 정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드릴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제가 정말정말정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어드리는 방법은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그래도 방문자가 꽤 많은 편인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글 올려 드리는 정도 밖에 안되는군요.

김종 님 꼭 찾으실 수 있을꺼예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