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글로시박스 10월,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

글로시박스 10월,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


매월 글로시박스를 받아보면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사용해보고 지인에게 선물하면서 피드백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이런 고민을 덜어줄 서비스가 필요했고, 이에 글로시박스는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그 후, 블로거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2013년 열 번째로 받아보는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제품들이 모여 있을지 함께 보시죠!  ^^  


■ 10월의 글로시박스,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
10월의 글로시박스는 레드 카펫 위 빛나는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으로 여배의 라이프를 탐낸다는 컨셉입니다. 무엇보다 포토샵을 한 듯한 연예인급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인 미구하라의 BP크림이 포함된다고 해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2013년 열 번째로 만나는 글로시박스의 구성품을 살펴보기 전에 글로시박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5개의 뷰티 아이템 외에 다양한 제품들의 정보 및 할인 쿠폰도 제공해주는데요. 이번 달은 닥터 마이어스와 미구하라의 브랜드 정보와 함께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적립 쿠폰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10월 글로시박스에 포함된 미구하라 BP크림을 여친님이나 지인에게 선물해주고 괜찮다고 하면 이 쿠폰도 함께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 10월 글로시박스 구성 

그럼,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을 주제로 구성된 10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바디판타지의 핑크스윗피 바디 스프레이입니다. 소녀같은 느낌의 핑크빛 패키지와 플로럴 향과 프룻향의 깔끔한 조화로 오래도록 남는 잔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수분감 있는 미스트 타입의 바디 스프레이가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휴대해서 사용해도 좋고, 샤워 후 온몸에 가볍게 뿌려주는 형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미구하라(MIGUHARA)의 B.P 크림입니다. BB크림과 프라이머가 만난 BP크림으로 보송보송하고 매끈하며 화사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공 지우개라고 불리는 BP크림은 다공성 파우더 성분들이 과잉 분비된 피부의 피지를 흡착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골고루 펴발라 흡수 시켜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세 번째는 닥터 마이어스(Dr.Myer's)의 워터킵 스킨즈 SPF35, PA++ 입니다. 수분충전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젤 텍스쳐의 수분크림으로 강력한 수분 순환과 홀딩 효과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지켜줍니다.
아침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잘 펴발라 흡수시켜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네 번째는 리놀라(Linola)의 리놀라 페이스입니다. 민감해진 얼굴 피부에 딱 하나만 발라야 한다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이 제품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건조하고 민감함 얼굴 피부에 사용하며, 건조 방지 및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해줍니다.
얼굴의 건조하고 메마른 부분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터치인솔(touch in SOL)의 아임 베리 유즈플 메이크업 부머 입니다.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 피부를 꽉 잡아주는 메이크업 부머로 미세한 펄이 반짝반짝 화사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며 촉촉하고 투명하게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얼굴에 고르게 펴 발라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10월의 글로시박스는 기초 화장품부터 유수분 유지, 모공 지우개 역할을 하는 BP크림 등 화장하는 여성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BP크림을 사용해본 지인분의 말로는 꽤 효능이 좋다고 하더군요 ^^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11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으로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