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글로시박스 9월, 보그 박스 시즌2

글로시박스 9월, 보그 박스 시즌2


매월 글로시박스를 받아보면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사용해보고 지인에게 선물하면서 피드백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이런 고민을 덜어줄 서비스가 필요했고, 이에 글로시박스는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그 후, 블로거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2013년 아홉 번째로 받아보는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제품들이 모여 있을지 함께 보시죠!  ^^

 
■ 9월의 글로시박스는 다시 만나는 보그 박스 시즌2
9월의 글로시박스는 작년에도 만나봤던 보그 박스 컨셉입니다. 이름하야 보그 박스 시즌2인데요. 바비브라운, 살바토레 페레가모 등 패셔너블한 화장품 5개가 9월 글로시박스로 구성된다는 소식을 지난 달에 접하고 작년 보그박스에 포함되어있던 페레가모 향수를 아직도 잘 쓰고 있다보니 이번엔 어떤 향이 올지 개인적으로 기대를 했습니다.
 
이번 글로시박스에 포함된 바비브라운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룽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과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베이스 SPF25 PA++ 패킷 샘플 두 제품 중 하나가 제공되되는데, 제품 컬러는 글로시박스에 등록해둔 사용자 뷰티 프로파일에 맞춰 피부톤에 맞는 컬러의 제품으로 발송되었습니다.

2013년 아홉 번째로 만나는 글로시박스의 구성품을 살펴보기 전에 글로시박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5개의 뷰티 아이템 외에 다양한 제품들의 정보 및 할인 쿠폰도 제공해주는데요. 이번 달은 독일 1위 보습제 리놀라 스킨밀크 정보와 함께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한올맘 5천원 적립금 및 2천원 적립 쿠폰, 구매 적립 혜택 5% 쿠폰과 2013 보그패션나잇아웃 선정 기념 10% 특별 할인 쿠폰도 있었습니다.

▲ 9월 글로시박스 구성 

그럼, 보그 박스 시즌2로 구성된 9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바비브라운 제품으로 롱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입니다. 미리 등록해둔 뷰티 프로파일에 맞춰진 색상이 배송되는데요. 바비브라운의 탑셀러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입니다. 피부톤을 고르게 만들어 주고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세노리나 오 드 뚜왈렛 살바토레 페레가모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박스에서 가장 기대했던 제품인데요. 우아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가진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매혹적인 향을 가진 향수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은은하게 뽐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한 향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이죠!

 


 
세 번째는 헤이랜드 앤 위틀의 럭셔리 네추럴 솝입니다. 예쁜 패키지의 럭셔리한 비누로 풍부한 향이 지친 마음까지 케어해주며 천연 재료의 높은 보습력은 피부에도 좋습니다. 글로시박스에서 거의 매달 비누 제품을 받아보는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론 2~3개씩 왔으면 좋겠네요. (물론 과욕이겠죠? ^^;)

 


 
네 번째는 리놀라의 스킨밀크 제품입니다. 필수 지방산 리놀산의 함유로 피부 본연의 방어 기능을 유지해주는 우유같은 질감의 보습제로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사용해본 보습제의 경우, 바르고 나서 끈적거림이 있어서 별로였는데 이 제품은 부드럽게 스며드는 편이었고, 무엇보다 향이 좀 강한 편이더군요. (나쁘지 않은 향이었어요)

 

 
다섯 번째는 라보닉의 리퀴드 골드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오일입니다. 유기농 성분의 프리미엄 로즈오일 한 방울이 밤 사이 손상된 피부를 집중 회복하여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클렌징과 토닝 후, 손 끝에 4~6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는 형태라 몇 달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건조한 지인에게 선물할 예정입니다. ^^

 

 
마지막은 이집션 매직의 이집션 매직크림입니다. 엄청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천연 성분의 올인원 멀티크림으로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오일이 될 때까지 문지른 후 기초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뿐만 아니라 거칠어진 피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에 골고루 발라주는 형태로 사용하면 됩니다. 

9월의 글로시박스는 보그 시즌2 박스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페레가모 향수가 만족감을 주는 구성이었습니다. 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많아 제가 사용하기 보다는 주위에 선물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성용 제품이 대부분이라 주로 선물을 하는 편이긴 하지만요^^;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10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으로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