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글로시박스, 12월엔?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글로시박스, 12월엔? 대박!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 그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받아보는 12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섭스크립션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란?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해당 기업이 큐레이션한 특정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글로시박스는 아시아 최초로 이 섭스크립션 커머스를 도입한 최초 모델로, 가장 오래 되었고 규모도 가장 크죠^^ 이후에는 유아, 푸드, 셔츠 등 다양한 섭스크립션 커머스 모델을 적용시킨 기업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 12월의 글로시박스는 대박 뷰티 아이템 가득!  
지난 달까지 받았던 글로시박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에 맞춰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은 설문조사 형태로 별도의 타입 선택 없이 랜덤으로 본인의 뷰티프로파일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서 보내준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포장 박스를 뜯으니 이달에 포함된 제품들에 관련된 안내 책자들이 각각 있었습니다. 이 책자들로 대략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가늠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 제품을 만나볼까요? ^^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글로시박스는 지난 달과 비슷한 핑크색 계열의 박스에 포장되어있었습니다. 리본으로 묶여진 제품들 위쪽엔 글로시박스 관련 소식을 담은 책자와 크리스피크림 기프티콘, EMU(이뮤) Australia제품 5만원 할인쿠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기프트 태그가 있었습니다. EMU Australia 할인 쿠폰은 지인에게 선물해주고, 크리스피크림은 제가 썼다는! ^^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를 받으면 가장 설레이는 순간인데요! 보랏빛 리본을 풀어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개봉해봤습니다. 이번달엔 다섯가지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첫 번째는 오제끄 - 멜팅 탄산수 클렌저입니다.
환원수와 톡톡 터지는 탄산수의 절묘한 조합으로 2중세안을 하듯이 딥클렌징 효과를 발휘하고, 조밀하고 찰진 탄산기포로 팩을 하듯 피부관리가 가능한 탄산마스크 클렌저입니다. 물기없는 얼굴에 펴바른 후 탄산기포가 터지면 미온수로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발렌티노루디 - 프레시롱거 페이셜 디톡스 클렌징 바입니다.
100% 천연 고급 오일과 발효 허브성분이 함유된 60일 숙성비누로 크리미한 거품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주는 클렌징 바입니다. 




세 번째는 유세린 - 어큐트 립 밤입니다.
갈라지고 부르튼 입술과 붉어진 입 주변 피부를 위한 멀티 트리트먼트 립 밤입니다. 내츄럴 진정 성분인 감초추출물, 달맞이꽃유, 판테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줍니다. 민감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무향, 무방부제의 순한 밤 타입 입술 보호제입니다.
건성 피부라 겨울철엠 피부도 입술도 늘 갈라지고 부르텄는데, 저에겐 완소 아이템이네요!



네 번째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 세뇨리나 오드 퍼퓸입니다.
세련미 넘치는 교양 있고 우아한 모습의 영 레이디를 표현함과 동시에 사랑스런 소녀의 풋풋함이 가득한 상큼한 미소 같은 향기를 담은 완벽한 향수입니다. 자스민 향의 우아함과 은은하게 풍기는 달콤한 파나코타의 매혹적인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개인적으로 향에 좀 민감해서 향수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살짝 사용하면 달콤하면서 은은한 향이 나서 괜찮은 제품이더라구요! 두고두고 아껴쓸 아이템인 듯! (11만원짜리 향수가 올 줄 몰랐네요^^;)


마지막은 드 이희 - 볼륨 스프레이입니다.
원하는 부분만 콕 집어 살려주는 강력한 부분 볼륨 파워를 가진 스프레이로 모발 뿌리쪽에 뿌려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탈모가 좀 있어서 헤어 제품은 잘 사용하지 않아 이 제품은 주위에 선물해줄 생각입니다. 살짝 뿌려봤더니 유명한 스프레이 제품들과 같은 볼륨 파워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품평들을 좀 찾아보니 볼륨이 장시간 유지되는 장점도 있는 제품!


■ 12월의 글로시박스 신규회원 이벤트!
이달의 글로시박스 신규 회원에게는 DHC 스베스베 4종 샘플을 선물해드리는데요. DHC 올리브버진오일, 마일드 로션II, 딥클렌징 오일, 마일드솝을 선착순으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