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고, 글을 쓰는 시간이 많다보니 목과 어깨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매달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는데 지난 주말에 홍대 커플마사지 장소로 추천할 만한 빌딩사이 작은숲에 다녀왔습니다. 늘 마사지 받으면서도 따로 사진을 찍거나 추천글을 써본적이 없은데, 홍대에서 데이트코스 찾는 분들께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사진을 담아왔습니다.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보통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반값 또는 그 이상 할인된 태국 마사지만 받다가 스톤테라피 통증관리를 처음 받아봤습니다. 스톤테라피는 여성분들만 받는 마사지라 생각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그런건 아니더군요. ^^ <빌딩사이 작은숲>은 마사지 받는 곳 치고는 굉장히 시적인 느낌이 있는 이름이었는데요. 직접 가보니 왜 그런 이름을 지었는지 알겠더군요!


홍대 데이트코스로 추천해드리는 <빌딩사이 작은숲>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좀 특이하게 빌딩 안에 마사지샵이 있었습니다.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위치
요즘 오피스텔 형태의 건물에서 소규모로 운영되는 개인사업자가 많은데, <빌딩사이 작은숲>도 LG팰리스빌딩 926호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위 이미지 잘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926호에 가셔서 벨을 누르면, 문을 열고 맞이해주시는데 가정집 방문하는 기분이 나더군요^^;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 중
오픈한지 이제 한달 조금 넘었다고 하시던데, 입구에 50% 오픈 이벤트에 대해 크~게 그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마사지 관련 자격증과 전문 자격증들이 있으니, 왠지 모를 믿음감이 생기더군요 :)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인테리어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준비 하시는 동안 테이블에 앉아서 대기했습니다. 요즘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이 곳도 자그마한 트리가 예쁘게 자리 잡고 있더군요. ^^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 마사지실 내부 인테리어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 갈아 입을 옷이 미리 준비되어있다


빌딩사이 작은숲에서는 통증관리 스톤테라피, 슬리밍 다이어트 스톤테라피, 얼굴축소 스톤테라피, 얼굴순환 스톤테라피,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옵션이 있는데 저는 통증관리 스톤테라피를 받았습니다. 그냥 마사지보다 스톤테라피가 훨씬 마사지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이 곳을 추천 받을 때도, 스톤테라피가 다른 곳과 다른 특징이 있다고 꼭 받아보라고 추천을 받아서 궁금하기도 했구요^^


미리 준비되어있던 옷으로 갈아입고, 따뜻한 물에 족욕을 먼저 받았습니다.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따뜻한 물에 발마사지를 먼저 받으면 긴장됐던 몸이 이완이 되서 마사지를 편안히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되죠!

▲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 마사지 테이블
족욕이 끝나고 테이블에 몸을 뉘었는데, 얼굴 있는 쪽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마사지 받는 내내 정말 편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받으면 보통 구멍이 없는 매트에서 받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다 오히려 목이 아파서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고 막상 다 받고 나왔는데 목 쪽이 긴장이 많이 되서 시원하게 풀리지 않는 경우도 많이 겪었습니다. 구멍 뚫린 테이블에서 마사지 받는건 받아 본 분들이라면 그 편안함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죠! ^^

사진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받는 장면은 촬영을 못했네요^^; 간단히 소감으로 대신 합니다.

마사지는 순서는 따뜻한 스톤 테라피 마사지를 먼저 받고 이완된 근육에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아로마 마사지만 받으면 피부는 좋아지지만 뭉친 근육이 덜 풀리는 경우가 많은데, 스톤 테라피 마사지를 먼저 받고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니 정말 시원~하고 뭉친 근육이 다 풀어져서 신기했습니다.

마사지 받으며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스톤 테라피를 다이어트용으로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직접 받아보니 여성분들이 가장 신경 많이 쓰시는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슬리밍 다이어트 스톤테라피를 정기적으로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더군요)

재작년에 심장 수술을 받아 너무 무리한 마사지를 받으면 몸에 안좋을 수도 있어서 미리 말씀드렸더니 강도 조절을 계속하며 신경써주셨습니다. 받다보니 몸도 따뜻~하고 뭉친 근육도 풀리고 노곤노곤해져서 잠들어버렸다는^^;



마사지를 다 받고 옷 갈아 입고 나왔더니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셨더군요. 센스만점!
홍대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러 오게 되면 마사지 받으러 꼭 다시 한 번 들러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받았던 다른 마사지샵들은 깨끗하지 못한 시설에 실망한 곳도 있었고, 어떤 곳은 비싼 돈 주고 받아도 시원하지 않고 뭉친 근육이 다 풀리지 않아서 다른 곳에 또 가야 하는 불상사도 있었거든요 =_=

또한 일반 마사지가 아닌 스톤테라피를 다시 받으려는 이유는 그 효능 때문인데요.
스톤테라피가 따뜻한 스톤으로 인체의 신체 내부온도를 빠른 시간안에 적정 체온으로 유지시켜줌으로써 근육을 이완시켜주며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고, 인체 내의 노폐물과 독소배출을 도와주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강화 및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톤테라피는 신진대사가 활성화 되어 과다 지방의 배출이 신속해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돌의 따뜻한 기운으로 모공을 열어주어 각종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므로 피부미용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씨름하는 저와 하루 종일 책상 앞에서 책과 씨름하는 여친님의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다이어트나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생각됩니다!

홍대에서 데이트코스로 추천할 만한 장소 찾으시는 분, 커플 마사지 잘하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빌딩사이 작은숲>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홍대 커플마사지 추천, 빌딩사이 작은숲 ▶ [홈페이지 바로가기]